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해운대 장산역 저렴한 안경점] 착한가격 으뜸플러스안경

by 아기뼝아리 2020. 4. 18.

[해운대 장산역 저렴한 안경점] 착한가격 으뜸플러스안경

저렴한 해운대 안경점

요즘은 뭘 하나 사더라도 가격과 가성비를 꼼꼼하게 따져 보고 구매하기 마련이다. 특히나 개인적으로 가성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항상 여기저기 물어물어서 사는 경우가 많다. 이미 으뜸플러스안경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 준 곳이다. 대체적으로 물가가 비싼 해운대에서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저렴한 안경점, 장산역에 있는 으뜸플러스 부산해운대점을 방문했다.

 

으뜸플러스안경
장산역 으뜸플러스안경

착한가격 이유 → 2층

안경점은 대부분 번화가의 1층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보니 월세가 비싼 경우가 많고, 당연히 안경점 매장의 고정지출이 높게 책정된다. 으뜸플러스안경은 독특하게 2층에 위치해 있다. 임대료와 권리금과 같은 고정비용을 최소화하여 안경 판매가격을 낮추는데 집중하고 있다.

 

2층에있는안경점
2층에 있는 안경점

 

 

 

월세 낼 가격을 줄여서 안경가격을 낮추는 방식이다. 그외 쓸데 없는 비용을 없애서 소비자에게 안경을 싸게 판매한다. '플러스'라는 의미도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라는 의미인가 보다. 소비자 입장에서 '착한안경원'이라는 말이 정말 잘어울리는 해운대 안경점이다.

 

2층에있는이유
2층에 있는 이유

친절한 서비스

사실 안경점(안경원)은 전국 어디를 가든지 대부분 손님 응대가 친절하다. 하지만 보통 물건을 싸게 파는 곳은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비싼 곳보다 친절도가 다소 낮은 경우가 많다.

 

으뜸안경부산해운대점
으뜸플러스안경 부산해운대점

 

 

 

그런데 으뜸플러스 부산해운대점은, '헐, 안경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데, 왜 이렇게 친절하지?' 이런 의구심이 들만큼 친절함이 인상적이었다. 별 생각없이 안경 바꾸러 방문했다가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다.

 

으뜸플러스안경내부
으뜸플러스안경 내부 모습

입구 - 계단

소문을 듣고 찾아갔지만, 으뜸플러스안경은 2층에 있다보니, 입구를 찾기가 어려웠다. 세종월드프라자 B동 2층에 있는데, 엘리베이터로는 갈 수 없는 곳이다. 그냥 밖에서 연결된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된다.

 

계단으로입장
계단을 통해 입장

 

장산역 5번 출구로 나가면 보이는 건물의 2층이다. 건물 양쪽의 입구를 통해 갈 수 있다.

 

양쪽에입구가있다
건물 양쪽에 입구가 있다

주차장

 

 

세종월드프라자 지하에 주차장이 있다. 건물 뒷 편에 있는 지하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서 주차를 한 후, 밖으로 나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주차장입구
세종월드프라자 지하주차장

다양한 사람들

이미 입소문을 많이 탄 곳인지 2층이라서 접근성도 좋지 않고, 잘 보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고 코로나 사태로 사람들이 그리 많이 다니는 시기도 아닌데 방문한 사람이 엄청 많았다. 연령대도 10대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했다. 주변의 더 큰 규모의 여러 안경점들보다 손님이 많았다. 안경을 맞추고 30분 후에 찾아왔을 때는 사람이 많이 줄어 있었다.

 

안경점
내부모습

높은 할인율

보통 안경점을 가면 특별 세일, 할인 이벤트 등 여러 문구를 붙여서 원가와 할인 가격을 적어 놓는다. 으뜸플러스안경에서도 원가와 할인가격을 적어 두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부산해운대점에 방문하기 전에 중동역과 장산역 인근에 있는 안경점을 몇 군데 다녀봤는데, 할인율의 차이가 상당하다.

 

저렴한가격
저렴한 가격

 

 

 

으뜸플러스안경에서 판매하는 안경들의 할인율이 어마무시하다. 할인가에 또 할인가가 붙어 있다. 이중으로 할인해 주는 건가? 물론, 원가를 있는 그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원가와 할인가의 괴리가 매우 크다. 내가 안경 전문가가 아니라서 뭐라 자세히 말할 수는 없지만, 2층에 안경점이 있다는 게 가격 인하에 큰 영향을 주는 것 같다.

 

높은할인율
높은 할인율

안경,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나는 안경 맞추러 갔지만, 콘탠트렌즈를 사러 간 사람도 있고, 선글라스를 보는 사람도 있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어린이 안경, 돋보기 안경까지 안경 관련 모든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보니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다양한 구매층이 있는 걸 보면서 으뜸플러스에 잘 왔다 싶었다.

 

다양한안경들
다양한 안경들

 

안경종류
안경들

전국 프랜차이즈 안경원

 

 

으뜸플러스는 전국 프랜차이즈 안경원이다. 2020년 4월 기준으로 전국에 120개가 넘는 매장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으뜸플러스안경 부산해운대점처럼 대부분 임대료와 권리금이 저렴한 2층 이상의 높이에 위치하고 있고, 전국 어느 곳의 으뜸플러스안경이든 저렴한 가격으로 안경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으뜸플러스안경
저렴한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한 줄 평

해운대 장산역 부근에서 안경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으로 고객 응대가 친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