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감사패 선물] 특별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

by 아기뼝아리 2020. 5. 9.

[감사패 선물] 특별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

특별한 선물, 감사패

부모님 생신,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 명절 선물 등 매년 똑같은 날이 돌아오지만 어르신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 지 늘 고민을 할 때가 많다. 다양한 선물을 하다 보면 드렸던 선물을 또 드릴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그럴 때 어른들에게 드릴만한 특별한 선물을 하나 소개한다.

 

감사패선물
어르신 특별한 선물

감사패 선물

말 그대로 지금까지 키워주시고,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셨던 은혜에 감사한다는 뜻을 담은 감사패다. 상패나 공로패로도 많이 쓰이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드리는 것이다. 어른들에게 많이 드리는 건강식품이나 다양한 음식과 용돈과는 달리 조금은 특별한 의미를 갖는 선물이 바로 감사패다.

 

꼼꼼한포장
꼼꼼한 포장

특별한 선물

 

 

대부분의 선물들은 틀이 고정된 상태로 드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감사패는 사실 감사패를 증정하는 쪽과 감사패를 받는 쪽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된다. 그 이유는 똑같은 감사패는 없기 때문이다. 디자인이 비슷하더라도 안에 담겨 있는 내용과 받는 사람의 이름, 주는 사람의 이름은 각각 다 다르기 때문에 감사패는 아주 특별하고 고유한 선물일 수 밖에 없다.

 

상패유
내용물

원하는 문구와 디자인

감사패라는 것은 사실 감사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공식적으로 증정하는 행위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자식들이 부모에게 드리는 선물이나 학생이 선생님께 드리는 다른 선물보다 더 마음이 담기게 되고, 1명 또는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문구를 결정하면서 그 의미는 더욱 커지게 된다. 그리고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 뿐인 감사패라는 의미가 있어 남다른 선물이다.

 

감사패상자
감사패 상자

오랜 보관성

 

 

감사패나 상패, 공로패, 임직식 등 다양한 용도로 받은 패(牌)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가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선물은 일시적으로 소비하고 나면 없어지는 소모품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무엇을 받았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 그러나 감사패는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씩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수도 있고,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좋은 선물이다.

 

뽁뽁이쿠션
뽁뽁이 쿠션

빠른 제작 및 발송

감사패를 제작하는 것은 의외로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 것 같다. 상패, 트로피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상패유'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 주문한 다음 날에 제작해서 바로 발송이 되어 이틀만에 도착했다. 그래서 선물이 빨리 필요한 경우에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또한 피드백도 빨라서 문구와 디자인, 수정할 부분에 대해 제작하는 측과 의견을 주고 받은 후, 바로 제작해서 발송되었다. 주문과정도 매우 간단하다. 깨지지 않게 포장 상태도 매우 훌륭하다.

 

감사패시안확인
시안 확인

다양한 용도

안에 적을 수 있는 내용도 다양하고, 용도도 상패, 공로패, 트로피, 임직식, 은퇴식, 졸업식, 생신선물,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기 때문에 받는 사람의 상황에 맞춰서 선물을 줄 수 있다. 심지어 사진도 넣을 수 있다.

 

품격있는선물
품격 있는 선물

 

합리적인 가격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저렴한 제품은 2만원 대부터 시작한다.(물론 고급지고 예쁜 디자인의 경우는 비싼 것들도 있다. 인터넷 쇼핑을 돌아다니면서 자신이 맘에 드는 디자인과 가격대를 찾아서 디자인과 문구를 넣어 신청하면 된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37,000원 짜리다. 매우 만족스럽다.

 

확대사진
확대사진

사진과 똑같은 실물

보통 다양한 제품들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고 나서 실제로 배송을 받아 실물을 확인하면 다른 경우가 너무도 많다. 그런데, 감사패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봤던 사진과 똑같다. 심지어 조명빨과 배경빨을 받으면 사진보다 더 예쁜 경우도 있다. 일단 보기에 좋은 선물이다.

 

감사선물
감사합니다

다양한 분에게 선물

 

 

감사패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다. 고모, 삼촌, 이모, 할아버지, 할머니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내 경우에는 부모님께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셨고, 신기해 하셨고, 오히려 너무 비싼 선물 아니냐며 걱정하시기까지 했다.

 

감사패
감사패 크기

감사패 선물

-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추천

- 어르신 선물로 추천

- 특별한 날 선물로 추천

- 세상에 하나뿐인 고유한 선물

-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선물

- 품격 있는 선물

- 합리적인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