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장산역 공차] 공차 NC부산해운대점

by 아기뼝아리 2020. 2. 5.

[장산역 공차] 공차 NC부산해운대점

해운대 장산역 공차

가끔 차를 마시고 싶을 때, 차와 관련한 프랜차이즈가 생각날 때가 있다. 공차(Gong Cha)는 대표적인 티 브랜드다. 다니다 보면 여기저기 많이 있다 싶은데 막상 찾아서 먹으려고 하면 잘 보이지 않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장산역공차
공차 NC부산해운대점

공차 NC부산해운대점

공차가 해운대구 내에도 많이 있을 것 같았는데, 막상 찾아보니 장산역 NC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홈플러스해운대점 요 3군데에만 있었다. 장산역에 위치한 NC백화점 내에 있는 공차 NC부산해운대점, 지하1층에 있다. NC백화점을 간간히 가는 편인데, 지금껏 있는지 몰랐다.

 

공차
NC백화점 지하 1층

공차는 대만 브랜드

 

 

별 생각 없이 『공차』라고 하니까, 막연히 우리나라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대만 브랜드다.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2006년에 대만 가오슝에서 설립된 밀크티 브랜드라고 한다. 이런 밀크티(버블티)관련 브랜드 중에서는 압도적으로 매장이 많다 보니 우리나라껀 줄 알았다.

 

공차내부
공차는 대만 브랜드

참고. 공차 주문방법

①메뉴선택 - 오리지널티, 밀크티, 밀크폼&치즈폼, 그린티에이드 등

②토핑선택 - 펄(타피오카), 밀크폼,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치즈폼 등

③당도선택 - 0%, 30%, 50%, 70%, 100%

④얼음선택 - Less, Regular, Full(따뜻한 음료도 가능)

 

공차메뉴
공차 메뉴

블랙밀크티 + 펄L

평소에 밀크티를 좋아 하지만, 너무 단건 잘 못먹는다. 단 거 좋아하는 사람은 100%로 먹던데, 난 그 수준은 불가능하다. 쓴 건 잘 먹어도 단 건 힘들다. 내게 적절한 당도는 30%, 이 이상은 무리다. 그냥 펄이 들어간 적절한 당도의 밀크티를 좋아한다.

 

블랙밀크티
블랙밀크티

예쁜 컵

컵이 예쁘다. 눈에 띄는 빨간 컵, 그리고 펄(타피오카)가 스무스하게 올라오는 적절한 넓이의 빨대까지 너무 좋다. 어쩌다 한 번씩 마시는 버블티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행복을 가져다 준다. 맛있는 공차 밀크티~!

 

타피오카
타피오카(펄)

영업시간

 

 

- 공차 NC부산해운대점 연중무휴

- 월~목: 10시30분 ~ 21시00분

- 금~일: 10시30분 ~ 22시0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