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대왕 치즈스틱] 뉴욕버거 해운대점 새 메뉴

by 아기뼝아리 2019. 12. 4.

[대왕 치즈스틱] 뉴욕버거 해운대점 새 메뉴

대왕치즈스틱
뉴욕버거 대왕치즈스틱

대왕 치즈스틱

이마트 해운대점에 들렀다가 거기에 입점해 있는 뉴욕버거에서 『대왕 치즈스틱』출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어떤 건지 궁금해서 하나 구매해서 먹어봤다. 

 

신메뉴출시
대왕치즈스틱

뉴욕버거

 

 

이마트에 들르는 횟수에 비해 뉴욕버거에서 잘 사먹지는 않지만, 수제버거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대다수의 프랜차이즈 햄버거에 비해서 가성비와 맛이 괜찮은 편이다. 수제버거라는 이름만 달고 맛이 없는 가게들이 가끔 있지만 뉴욕버거, 나쁘지 않다.

 

뉴욕버거
뉴욕버거

사이즈가 큰가?

이름은 대왕이긴한데 좀 커보이긴 하지만 '대왕'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지는 잘 모르겠다. 크긴 하지만, 치즈스틱 중에 큰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그리 특별해 보이진 않는다. 그리고 대왕이 붙은 제품들은 사이즈가 훨씬 커야한다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그래도 좀 큰 편이긴하다.

 

치즈스틱
치즈스틱 사이즈

합리적인 가격

대왕 치즈스틱 하나에 1,600원, 2개 사면 3,000원이다. 가격은 합리적인 것 같다. 한 사람에 1개 먹는게 부담스럽지는 않겠지만 밥도 먹었고 해서 그냥 맛이랑 얼마나 늘어나는 지만 보려고 산거라 1개 사서 나눠 먹었다.

 

대왕치즈스틱가격
대왕치즈스틱 가격

치즈스틱 맛

맛은 나쁘지 않다. 가끔 치즈스틱 중에 늘어나기만 하고 맛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괜찮은 편이다.

 

맛있다
맛있는 대왕치즈스틱

잘 늘어난다

치즈스틱은 아무래도 맛보다는 쭉~ 늘어나는 즐거움과 사진을 찍는 기쁨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 늘어나는지가 중요하다. 치즈스틱 샀는데 잘 안늘어나면 실망하기 마련이다. 그런 점에서는 괜찮다. 아주 잘 늘어난다.

 

늘어나라
잘 늘어난다

대왕 치즈스틱 평가

 

 

뉴욕버거 대왕 치즈스틱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고, 잘 늘어나고 별로 깔만한 점이 없다. 단점 하나를 굳이 찾자면, '대왕'까지는 아니다 정도다. 그럭저럭 추천할 만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