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니베아 립버터] 입술 잘 트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

by 아기뼝아리 2019. 12. 3.

[니베아 립버터] 입술 잘 트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

니베아립버터
니베아 립버터

난 입술이 잘 튼다

입술이 유독 잘 트는 사람들이 있다. 입술을 겨울철에만 관리하는 사람도 많지만, 4계절 내내 잘 트는 사람, 그게 바로 나다. 평소에 스마트폰 말고는 잘 들고 다니지 않지만, 필수적으로 들고다니는 것이 바로 입술이 틀 때, 바르는 립케어 제품이다. 입술이 남들 보다 유독 잘 트는 것이 입술이 두꺼워서인지, 무엇 때문인지는 알 수 없지만 항상 들고 다니지 않으면 트거나 피가 나는 등 입술이 지저분해지곤 했다.

 

새제품
립버터

다양한 립케어 제품

 

 

사실 입술이 틀 때 바르는 제품은 무척 다양하다. 입술이 잘 텄던 나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제품을 써 왔다. 스틱형, 튜브형, 단지형 등 삼십년 간 수많은 제품을 써왔다. 그러다가 5년 전에 한 제품에 정착하고 지금까지 쓰고 있다. 바로 단지형의 립밤 제품, 니베아 립버터(NIVEA Lip Butter)다.

 

뒷면
립버터 뒷면

니베아 립버터

우리 가족 중에 큰누나와 내가 입술 트는 것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 춥고, 건조할 때만 트는 사람들이 많지만 365일 내내 입술 트는 것과 싸워야 하는 운명이다. 그러다보니 가장 잘 맞는 입술 케어 제품을 찾기 위해 시중에 판매하는 거의 모든 제품을 사용했었다. 그러다 누나가 내게 추천해준 제품으로, 내가 사용하는 수많은 제품들 중에 100% 만족하며 쓰고 있는 거의 유일한 제품이다.

 

립버터오리지널
립버터 오리지널

단지형 제품

립밤 제품은 크게 스틱형, 튜브형, 단지형으로 나뉜다. 대부분 깔끔하고 사용이 편한 측면에서 스틱형이나 그게 아니라면 튜브형을 선호할 것이다. 그러나 니베아 립버터는 품질이 워낙 압도적이라서 단지형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불만이 없이 사용하고 있다. 입술이 잘 트는 사람이라면 어떤 방식이든지, 일단 『입술이 안 트는 것』이 중요하다. 그냥 새끼손가락으로 1~3바퀴 정도 돌려서 립버터를 묻힌 후, 입술에 발라주면 된다.

 

사용법
사용법

해외 구매

전에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해외 직구 또는 해외 대행을 통해서 구매하고 있다. 올리브영 같은데서 판매한다는 말이 있던데, 나는 본 적이 없다.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해서 가족이 나눠 쓰고 있고, 다들 만족해 한다. 평소에 립밤을 잘 바르지 않는 가족도 입술이 텄을 때 바르면 금방 낫는다고 한다.

 

색깔
립버터 오리지널 색깔

튼 적이 없다

 

 

이거 쓰기 전에는 뭘 쓰더라도 계속 입술이 텄었는데, 이거 사용하고 부터는 입술이 튼 적이 없다. 뭐 다른 설명이 필요없다. 립밤은 역시 안 트는게 하는 제품이 최고다.

 

최고의립밤
립밤 강력추천

립밤을 쓰지 않는 사람

평소에 립밤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은 굳이 니베아 립버터를 쓸 필요는 없는 것 같다. 만약, 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누구에게나 좋은 제품인 것 같지만, 입술이 잘 트지 않는다면 시중에 있는 다른 제품을 써도 무방하다.

 

튼적이없다
정말 안 튼다

종류

내가 쓰는 제품은 니베아 립버터 오리지널(ORIGINAL)로, 단순히 립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이것말고 다른 제품들도 있다.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 바닐라 앤 마카다미아(Vanilla & Macadamia) 등도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나는 그냥 오리지널이 좋아서 그냥 니베아 립버터를 쓰고 있다.

 

립밤바르기
효과가 최고

다른 니베아 제품

 

 

니베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립밤을 출시하고 있다. 그러나 예전에 다른 제품도 많이 써봤으나, 이 정도의 효과를 보지 못해서 따로 재구매한 적은 없다. 다른 니베아 제품들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입술 트는 것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라면 니베아 립버터를 강력 추천한다.

 

반짝반짝
반짝반짝

결론

- 입술 잘 트는 사람에게 최고다.

- 그게 아니면 다른 제품도 괜찮다.

- 너무 좋아서 몇 년째 이것만 쓴다.

- 국내 판매는 중단됨(확인 필요)

- 정말 강력 추천한다.

- 하루 2~3번 쓰는데 1년 넘게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