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민감성 피부 로션 추천] 다이소 올인원 세럼

by 아기뼝아리 2019. 11. 30.

[민감성 피부 로션 추천] 다이소 올인원 세럼

다이소올인원세럼
다이소 올인원 세럼

민감성 피부

민감성 피부라는 것은 정말 불편하다. 따로 아토피나 피부 관련 질병도 없는데, 얼굴에 로션이나, 스킨, 에센스, 크림이든 얼굴에 뭘 바르더라도 거의 대부분의 제품이 얼굴이 울긋불긋해지거나 뾰루지가 나거나 얼굴에 뭔가 문제가 발생한다. 평소에는 멀쩡한데 뭐만 바르면 트러블이 생긴다. 고등학교 때부터 이십여년간 이 상태다. 하나 바르기도 귀찮아하는 남자인데, 골라서 발라야 하는 상황이 너무 싫다. 피부가 좋아지려고 하는 마스크팩 마저도 거의 모든 제품이 맞지 않는다. 순하다는 제품들 아무리 발라봐도 얼굴에서 반응한다.

 

올인원세럼
올인원세럼

올인원 로션

 

 

그나마 하나씩 찾아 보면 로션은 어느 제품, 수분 크림은 어느 제품, 이런 식으로 내게 맞는 제품을 겨우 찾을 수는 있다. 하지만 너무 번거롭다. 한국에 사는 나지만, 맞는 제품이 대부분 외국 제품이다. 요즘 남자들은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조금 다를 수도 있겠지만, 나는 올인원 로션을 선호한다. 이것저것 고민할 필요가 없이 한 방에 다되는 게 좋다. 그런데 올인원 제품의 경우에는 민감성 피부에 좋은 제품을 별로 보지 못했다. 그러다가 내 예민한 피부에 맞는 제품을 생각지 못한 곳에서 찾았다.

 

하나로간편하게
올인원로션

다이소 로션

다이소는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파는 곳이다. 하지만 아무리 가성비를 찾더라도 내 얼굴에 바르는 것을 다이소에서 살 생각을 해본 적은 없었다. 괜히 걱정이 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다이소에 다른 물건들을 사러 다니면서 많이 보긴했는데, 구매할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다. 헌데, 1년 반 전, 쓰던 로션이 떨어져서, 아무리 그래도 세수하고 로션을 바르지 않을 수 없어 급한 김에 다이소에가서 그 동안 궁금했던 올인원 로션을 구매했다.

 

다이소로션
다이소 로션

저렴한 가격

목욕탕 로션같이 저렴한 것을 제외한다면 다이소 제품들은 매우 가격이 저렴하다. 그리고 라피네 닥터지오 옴므 더마 디펜스, 올인원 세럼(간단히 올인원 세럼)은 5,000원이다. 굳이 올인원이 필요없거나 올인원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다른 제품도 있다. 하지만 나는 올인원 세럼을 추천한다. 민감한 피부라고 해서 모두 나 같은 피부는 아니겠지만, 나처럼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한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그리 비싸지도 않으니, 혹시 자신에게는 맞지 않더라도, 한 번 정도 구매하는 것이 그리 손해보는 장사는 아닐 것 같다.

 

사용

다이소의 다른 제품들

결론만 말하면 처음 구매해서 사용한 이후로, 지금까지 다른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이것만 쓰고 있다. 물론, 다이소에 이것 말고도 다른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다르게 생긴 제품들) 그러나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내 피부에는 맞지 않았다.

 

성분
성분

보습, 영양, 수분을 하나로

 

 

다이소 제품을 쓰기 전에 개인적으로 쓰던 것은 토너, 로션, 수분 크림 정도다. 근데 이 제품은 보습, 영양, 수분을 하나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과감하게 그 동안쓰던 제품들의 사용을 중단하고 요것만 쓰고 있다. 개인적인 만족도가 95%정도 되는 것 같다. 그 동안 수백 종의 로션을 사용해봤는데, 저렴한 다이소 제품이 내 피부에 맞다는 것이 어이없기도 하다.

 

보습영양수분
보습 영양 수분 하나로

개인적인 사용후기

부드럽다. 바를 때 이질적인 느낌이 없이 잘 발라지고, 잘 흡수된다. 보습이 괜찮다. 수분크림의 시원함같은 것은 없지만 촉촉한 느낌 괜찮다. 진득진득하지 않다. 일단 다른 것을 다 떠나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점이 다이소 올인원 세럼만 쓰게 되는 이유다.

 

실제사용

다이소 올인원 세럼 결론

 

 

- 저렴하다. (5,000원)

- 귀찮은 남자에게 추천

- 민감한 피부에 추천

- 따갑거나 트러블이 없다.

- 2년 가까이 이것만 쓰고 있다.

- 부드럽고 보습이 잘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