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산 스시뷔페 추천] 쿠우쿠우 가격과 후기

by 아기뼝아리 2019. 11. 15.

[양산 스시뷔페 추천] 쿠우쿠우 가격과 후기

쿠우쿠우양산점
쿠우쿠우 양산점

스시뷔페 쿠우쿠우

스시(초밥)를 마음껏 먹고 싶을 때, 무한리필되는 스시집이나 스시뷔페(또는 초밥부페)를 찾게 된다. 쿠우쿠우는 가장 대표적인 스시 뷔페 중의 하나로, 1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전국 외식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쿠우쿠우 양산점은 오픈한지 몇 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족 레스토랑이다. 먹고 싶은 것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양산 맛집이다.

 

스시뷔페쿠우쿠우
스시뷔페 쿠우쿠우

넓은 주차장

 

 

쿠우쿠우 양산점은 남양산 형지아울렛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 모두 이용가능하며, 주차공간이 꽤 넓은 편이다. 방문한 때가 토요일 점심 때로 가장 피크 때였는데, 지상주차장은 꽉차있었고, 지하주차장은 빈 공간이 많았다. 편하게 주차하고 먹을 수 있다.

 

스시뷔페주차장
쿠우쿠우 양산점 주차장

 

쿠우쿠우위치
형지아울렛 3층 

공간

홀과 홀보다 작은 조금 막힌 공간이 있다. 홀이 음식과 가까워 왔다갔다하면서 먹기가 편하고, 다른 공간은 음식과는 거리가 조금 멀지만 조금 막혀 있는 공간이다.

 

양산쿠우쿠우
쿠우쿠우1

 

쿠우쿠우내부
쿠우쿠우2

 

쿠우쿠우테이블
쿠우쿠우3

키즈존

 

 

쿠우쿠우 양산점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카페 공간이 있다. 어느 곳이든지 아이들은 먹는 곳보다 노는 공간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그리고 키즈존라인이라는 것이 있어 와사비를 넣지 않는 라인이 있다.

 

키즈카페
키즈카페

 

키즈카페
키즈존라인

먹을 거리(음식)

쿠우쿠우 앞에는 Suhi(스시), Roll(롤) & Salad(샐러드) Bar 라는 글자가 붙어 있다. 쿠우쿠우는 일반적으로 스시뷔페로 알려져 있고, 보통 무한리필 스시를 먹기 위해 오는 곳이지만, 다른 것도 먹을 만 하다.

 

뷔페음식
뷔페 음식들

다양한 스시 종류

일단 스시 뷔페니 하나씩 먹어봤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30종류 정도 되는 것 같았다. 비싼 생선이나 부위로 만든 건 없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한치, 연어, 농어, 생새우, 새우, 문어, 쭈꾸미, 한치다리, 참소라, 가리비 등의 해산물 초밥과 육회, 우삼겹, 계란, 떡갈비, 베이컨 등의 비해산물 초밥이 있다.

 

쿠우쿠우스시
스시1

 

스시들
스시2

 

스시접시
다양한 스시

많은 롤

롤 종류가 매우 많다. 이것 역시 하나씩 다 먹어봤다. 하지만 비추다. 롤을 다 먹으면 배가 불러서 딴 것을 못 먹는다. 다양한 롤이 있어서 이것 저것 다 먹고 싶지만 골라서 먹자.

 

다양한롤
다양한 롤

 

많은종류
종류가 많다

스페셜초밥

음식을 먹다보면 종이 '땡땡땡' 울린다. 스페셜초밥이 준비되었다는 뜻이다. 많은 사람에게 나눠주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못 받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종이 울리면 바로 뛰어가서 스페셜메뉴를 받도록 하자.

 

스페셜초밥
스페셜초밥

샐러드

다양한 샐러드를 제공하고 있다. 입맛에 맞게 먹자.

 

샐러드
샐러드

누들

다양한 누들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먹고 싶으면 요청하자. 개인적으로는 초밥 먹느라 누들까지 먹을 겨를은 없었다.

 

누들
누들

그외 요리

초밥과 롤, 샐러드가 반 정도를 차지하고 나머지 부분은 다양한 기타 요리들로 채워져 있다. 고급 뷔페 정도의 질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다 먹을 만 하다. 튀김류, 과자류, 피자류, 육류, 과일류, 디저트류, 팥빙수, 아이스크림, 탄산음료 등 다양하다.

 

다양한요리
다양한 음식

이용시간과 가격

양산 쿠우쿠우뷔페는 브레이크 타임없이 영업한다. 평일 디너(저녁)과 주말, 공휴일 가격은 동일하며,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평일 런치타임 때 방문하면 된다.

 

 

영업시간

- 평일 런치타임

오전 11시 ~ 저녁 5시

 

- 평일 디너타임

오후 5시 ~ 오후 9시

 

- 주말, 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영업시간
쿠우쿠우 영업시간

쿠우쿠우 양산점 가격

평일 런치타임: 16,900원

평일 디너타임: 20,900원

주말/공휴일: 20,900원

 

할인대상

초등학생: 12,900원

어린이(만36개월이하): 6,000원

 

쿠우쿠우가격
쿠우쿠우 가격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용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한다고 되어 있는데, 몇 번 방문했을 때 별다른 제재를 받은 적은 없었다.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하는 경우도 있다. 음식을 남기면 기부금 1,000원이다.

 

양산스시뷔페위치
형지아울렛에 위치

쿠우쿠우 양산점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남양산1길 46 형지아울렛 3층

전화번호: 055-370-58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