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건강정보

아데스 오리지널 맛, 아몬드 효능, 비타민 E 효능

by 아기뼝아리 2019. 6. 12.

아데스 오리지널 맛, 아몬드 효능, 비타민 E 효능

오늘은 아데스 오리지널을 구입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참 어렵게 구했어요. 왜 이렇게 구하기 어려운가 알아 봤더니, 맛이 없어서 안판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그 분 생각입니다. 아무튼 그래서 얼마나 맛이 없는지도 궁금하고, 씨앗음료에 대한 호기심도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데스 오리지널

아데스 오리지널 맛은 아데스 초코 맛보다 더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음식이든 오리지널을 먹어 보아야 한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에, 아데스 오리지널 맛을 구했습니다.

 

아데스 오리지널 1

비타민 E가 들어 있는 아몬드 음료네요.

 

아데스 오리지널 영양정보

칼로리도 이정도면 매우 바람직하네요.

 

 

이제 중요한 아데스 오리지널 맛을 봐야 겠죠?

 

아데스 오리지널 2

아데스 음료를 컵에 따라 보았는데, 한 눈에 보아도 보통 우유보다 묽어 보였습니다. 저는 음료의 맛이 진한 우유 맛일 것이라고 생각 했는데, 외관상 어떤 맛이 날까 상상이 가지 않았습니다. 자 이제 가장 중요한 아데스 오리지널 맛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데스 오리지널 맛

아데스 오리지널 3

아데스 오리지널 맛을 마셔 보니, 몇몇 사람들이 왜 맛이 없다고 했는지는 알 것 같았습니다. 아데스 음료의 이미지는 고소한 우유의 느낌인데, 실제 맛은 훨씬 묽었기 때문에, 상상했던 맛과 많이 달라서 맛 없게 느꼈나 봅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다른 음료들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강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아주 밍밍한 맛이라고 생각되는 이온음료도, 사실 단맛이 엄창 강하죠. 이렇게 이미 강하고 자극적인 맛에 익숙해져 있어서 상대적으로 아데스 음료는 밍밍하다고 생각될 수 있겠네요.

그런데, 음료의 맛이 왠지 친근합니다. 어디서 먹어 본 맛이랄까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지금은 잘 보이지 않는 "아침햇살" 이라는 쌀 음료가 생각나더라고요. 한 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음료수였죠. 맛에 대한 기억이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아무튼, 아침햇살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밍밍한 맛에 익숙해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먹을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우유 대용으로는 조금 무리일 것 같네요. 아주 묽은 스킴밀크 (skim milk) 라고 하면 어느 정도 연결이 되긴 해요.

 

비타민 E 효능

비타민 E 효능

아데스에 포함된 비타민E는 대표적인 항산화물질 입니다. 즉,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여, 노화를 지연 시키고,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매 예방, 항암 작용, 모발건강, 심혈관 건강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아몬드 효능

아몬드 효능

아몬드에는 위에서 언급한 비타민 E가 매우 풍부합니다. 그러니, 자연히 비타민 E의 효능을 고스란히 가져오게 되겠죠? 뿐만 아니라, 아몬드에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 하루 권장량인 20~25알을 꾸준히 섭취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서, 혈 중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 줍니다. 그래서 혈압을 조절하고, 고지혈증, 고혈압, 동맥 경화, 뇌졸증 등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고, 혈액 순환을 도와, 심장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2. 풍부한 비타민 E (노화방지, 치매 예방, 피부 미용, 모발 건갱 개선)

3. 다이어트

4. 장 건강 개선

5. 치아건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