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레시피

집 데이트 할 때, 연인에게 해주면 좋은 음식 추천

by 아기뼝아리 2019. 5. 28.

집 데이트 할 때, 연인에게 해주면 좋은 음식 추천

오늘은 집 데이트 할 때 연인에게 해주면 좋은 믕식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집 데이트 할 때, 만들기도 쉽고, 분위기도 낼 수 있는 간편한 음식 추천해 드려요!

 

1. 파스타

집데이트요리 파스타

파스타는 의외로 쉽습니다. 면 삶고, 각종 야채와 고기를 기호대로 볶은 후, 소스에 버무리면 완성입니다.거기에 중저가의 와인 하나 마트에서 구입하면 맛있고 품격있는 데이트 즐길 수 있겠죠?

 

 

2. 김치찌개 + 계란말이

집데이트요리 김치찌개

한국사람은 역시 밥! 좀 더 편안하고 캐쥬얼한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김치찌개에 계란말이만 한 것이 없겠죠? 돼지고기를 먼저 볶아서 다 익힌 후, 김치를 넣고 잘 볶아 줍니다. 그리고 물과 김치국물을 조금 넣고 물로 간을 조절하면 됩니다! 물을 부은 후, 계란말이를 만들면 되는데, 완벽하지 않더라도 몇 번 해보면 그럴싸한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집데이트요리 계란말이

3. 김밥

집데이트요리 김밥

김밥은 집 데이트 뿐 아니라 도시락용으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단무지, 맛살, 볶은 햄, 얇고 길게 썬 달걀, 오이, 아보카도 등 기호에 맞는 속 재료를, 김밥김 위에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간을 한 밥을 얇게 깔아 그 위에 올려서 말아주면 됩니다. 밥이 의외로 많이 들어가는 것이 함정. 여기에 라면 하나 끓이면 맛있는 한 끼 식사가 탄생하겠죠?

 

 

4. 유부초밥

집데이트요리 유부초밥

유부초밥은 정말 간단합니다. 마트에서 재료를 사면 요리 방법부터 재료까지 다 유부초밥에 들어 있어요! 검은 깨정도 준비해서 완성된 유부초밥에 올려 주시면 더욱 먹음직스럽겠죠?

5. 핫케이크

집데이트요리 핫케이크

핫케이크는 함께 밤을 보낸 후 (꺄~) 아침 식사로 먹으면 정말 로맨틱하죠? 아메리카노 커피나 잉글리쉬브랙퍼스트티와 함께 곁들여, 잠이 막 깬 연인의 침대에 들고 가면 Breakfast in bed~!

6. 샌드위치

집데이트요리 샌드위치

샌드위치도 매우 간단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음식이에요. 함께 소풍을 나갈 때도 유용하고, 속의 재료도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넣을 수 있답니다. 햄, 참치, 달걀, 돈까스 등의 메인 재료에 토마토, 오이, 양상추, 양파, 아보카도, 슬라이스 치즈를 곁들여 빵 사이에 끼우면 됩니다. 랩이나 호일로 빵을 고정시켜 주시면 더욱 깔끔합니다!

7. 스테이크 + 매쉬드포테이토

집데이트요리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집 데이트 할 때 한번씩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각종 와인과도 잘 어울리고, 자신이 고른 고기를 건강하게 구워서 함께 나눠봐요! 단 너무 바싹 익히면 스테이크가 질겨 지니까, 적당히 익히세요. 완성된 스테이크 위에 바질이나 후추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스테이크 소스도 기호에 따라 준비하세요. 또 매쉬드 포테이토는 감자를 삶은 후 으깨서 거기에 치즈, 소금, 버터 등을 넣어 주면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8. 감바스 + 샹그리아

집데이트요리 감바스

감바스도 의외로 매우 간단한 요리이자, 이색적인 요리로 집 데이트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작고 낮은 냄비에 올리브유를 좀 넉넉하게 넣고 (마늘이 잠겨서 돌아다닐 정도) 약한 불에 굵게 편썰기한 마늘을 넣고 익혀 주세요. 그 다음은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칵테일 새우와 홍고추를 썰어 넣고 익혀주면 됩니다. 완성된 후 소금, 후추, 로즈마리, 바질 등을 위에 조금 뿌려 주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거기에 과일을 썰어 넣은 샹그리아 또는 와인을 곁들이면 이국적인 요리로 즐거운 집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집데이트 상그리아

9.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롤

집데이트요리 월남쌈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롤은 라이스페이퍼롤을 뜨거운 물에 적셔 깔아 놓은 다음, 가늘게 썰어 놓은 오이, 당근, 양파, 양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버섯을 올리고, 삶은 칵테일 새우나 훈제 연어를 넣어 말아준 후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10. 카나페

집데이트요리 카나페

카나페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인데, 주로 와인을 마실 때 곁들이면 좋습니다. 아이비나 참 크래커 위에 치즈, 아보카도, 토마토, 올리브 등을 기호에 따라 올려서 예쁜 접시에 담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