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레시피

퀘이커 (Quaker) 오트밀, 오트밀 (귀리) 의 효능과 부작용

by 아기뼝아리 2019. 2. 15.

퀘이커 (Quaker) 오트밀, 

오트밀 (귀리) 의 효능과 부작용


오늘은 마트에 가서

간식거리를 찾다가

퀘이커 (Quaker) 라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퀘이커 오트밀 제품 이미지




따뜻한 우유에 타 먹는

간단한 오트밀 제품이에요.

처음 먹어 보는 거라

오리지널 맛을 샀어요.

뒷면을 살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퀘이커 뒷면 이미지


뒷면에 친절하게

레시피가 적혀 있는데,

저는 간단히

찬 우유와 전자렌지를

이용해 만들어 보았어요.

무엇보다도 섬유질이 풍부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아요.




옆에 영양 정보가 

적혀 있는데

칼로리는 90g당 330Kcal

라고 하네요.


퀘이커오트밀뒷면


박스를 뜯어 보면

3 회분의 오트밀

퀘이커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추가 레시피가 들어있어

좋았어요.


퀘이커 내용물 이미지


퀘이커 오트밀

간단히 즐기는 방법




1. 먼저 우유 120ml를

준비해 주세요.


우유 120 이미지


우유의 양은 권장량이니

연하게 만들고 싶거나

좀 더 진하게 만들어

먹고 싶으면

우유 양을 

조절 하셔도 돼요.




2. 우유를 그릇에

부어 주세요.


우유 붓는 이미지


그릇이 너무 컷어요ㅠ

좀 작은 걸 준비할걸,,


3. 퀘이커 한 봉지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퀘이커 한 봉지 이미지


사진에 나온 것 보다는

양이 많은 편이에요.

간단한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4. 오트밀을 우유에 

부어 주세요.


퀘이커 그릇에 붓기


5. 전자렌지에 1분 20초

돌려 주신 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오트밀 완성 이미지


남편이 처음에는

맛 없을 것 같다고

시큰둥 했었는데,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자기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원래 죽이나 씨리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요건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또 먹어 보려고요.

다른 맛도 있다고 하니

한 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

제 입맛에도 맞더라고요.


내친김에, 

오트밀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 보았습니다.


오트밀과 요거트 이미지


오트밀 (귀리) 의 효능


1. 다이어트

2. 피부 미용

3. 면역력 강화

4. 빈혈 예방

5. 당뇨 개선

6. 뼈와 세포 재생

7. 대장 건강

8. 항암 효과

9.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

10. 변비 개선




오트밀 (귀리) 의 부작용


너무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1. 소화 불량

2. 신장 결석

3. 통풍




오트밀 (귀리)는

슈퍼푸드에 들어가는

영양 만점의 음식이지만

무슨 음식이든

항상 과하게 먹으면

부작용이 있다는 것

꼭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