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오피니언

양다리 걸치는 사람 특징

by 아기뼝아리 2024. 3. 20.

양다리 걸치는 사람 특징

사랑에 빠진 것이 죄는 아니라지만, 양다리를 걸치는 남자나 여자를 배우자 또는 연인으로 두기는 곤란합니다. 신뢰할 수 없기 때문이죠. 오늘은 양다리 걸치는 사람의 특징을 통해 양다리를 확인하는 방법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양다리 걸치는 사람 특징
양다리 걸치는 사람 특징


이성친구가 많다

항상 약속이 있다

연락이 잘 안된다

핸드폰에 민감하다


이성친구가 많다

양다리 걸치는 사람은 남자나 여자 할 것 없이 모두 이성친구가 많은 편입니다. 그들은 이성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즉 그들은 좋은 말로는 인싸, 나쁜 말로는 흘리고 다니는 사람들인 것이죠. 게다가 원래 이성에게 살갑게 구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외로 양다리를 걸쳐도 잘 티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남사친, 여사친 문제로 연인과의 갈등은 계속되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연인이 의심하면 '그냥 친구'라며 펄쩍 뛰겠지만, 그 친구는 사실 찔러 봤는데 반응 없어서 그냥 친구로 남은 것일 뿐이죠. 이들은 언제나 다수의 이성과 썸을 타고 있는 것입니다.

 

 

항상 약속이 있다

양다리를 걸치는 사람은 바쁩니다. 항상 누군가와 약속이 있으며, 친구를 많이 만나죠. 약속도 미리 잡지 않으면 만날 수 없습니다. 애인인데 남보다 못하게 느껴질 때도 많죠. 이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나 말고 다른 누군가와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것이죠. 

 

연락이 잘 안 된다

애인이 양다리를 걸치고 있으면 당연히 연락하기가 힘듭니다. 다른 애인 앞에서 내 전화를 받을 수 없기 때문이죠. 전화를 못 받고 항상 다시 전화를 걸어 옵니다. 다른 애인과 함께 있다가 잠시 나가서 나와 통화하는 것이죠. 심한 경우는 연락이 자주 두절되기도 합니다. 다른 애인과 여행을 가거나 길게 데이트를 할 때도 있기 때문이죠.

 

만약 그 사람이 집에만 가면 연락이 두절 되거나, 밤에 통화하기 힘들다면, 기혼자임을 의심할 필요도 있습니다. 이미 결혼을 해서 배우자와 함께 살고 있는 경우 집에서는 통화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하루 빨리 손절해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에 민감하다

양다리를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핸드폰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물론 상대방을 믿지 못하여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은 심해지면 범죄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의처증 의부증은 약도 없습니다. 하지만 연인이라면, 배우자라면 핸드폰 좀 본다고 큰 일 나는 것도 아닙니다. 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좀 볼 수도 있는 것이죠. 그런데 핸드폰에 손만 닿아도 ㅈㄹ한다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연인에게 보여줄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 것이죠. 

 

여자가 츤데레남을 좋아하는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