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임신 출산 육아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후기

by 아기뼝아리 2022. 12. 13.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후기

오늘은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후기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후기

우리 아기는 지금 8개월차 인데, 이유식을 하기 전에는 기본적으로 모유수유만 했던 아기 입니다. 하지만 엄마가 부득이하게 몇시간 동안 집을 비우게 되면 아빠가 분유를 타줄 수 밖에 없는데, 그 때 분유가 필요할 것 같아서 처음에는 가루분유 한통을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아기는 분유를 거의 먹지 않았고, 한 번 뜯은 가루분유는 한 달 정도가 되면 버려야 했습니다. 그래도 엄마가 병원에 가거나 할 때는 너무 어린아기를 그 때마다 데려갈 수도, 집에서 마냥 굶기면서 울릴 수도 없었기 때문에, 집에 분유를 두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거의 먹지도 않은 분유를 통째로 버리게 되어서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액상분유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액상분유의 가격 자체는 가루분유보다 더 비싸지만, 버리게 되면 가루분유를 통째로 계속 버리는 것보다는 더 경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1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1

이 제품은 태어나서 6개월까지 먹일 수 있는 분유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기방어 능력과 두뇌구성 위한 모유구성성분을 업그레이드 하여 영양설계를 했다고 되어 있네요.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2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2

뉴질랜드 자연방목으로 풀을 먹인 젖소의 우유로 만든 분유라고 합니다. 가볍게 흔든 다음 먹이면 됩니다. 중탕할 필요 없이 그냥 먹여도 된다고 되어 있지만, 분유가 너무 차가우면 아기가 놀랄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아기가 실온분유 온도에 적응한 다음 중탕 없이 먹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 번 아기가 입을 데면 많이 남기더라도 나중에 다시 먹이시면 안됩니다. 오픈 후 입을 데지 않았다면, 실온에서 1~2시간, 냉장보관 24시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3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3

100ml 당 70kcal이며, 비타민, 엽산 등을 포함한 수많은 영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상분유는 조금 단 편입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4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4

병째로 먹일 수 있도록 병뚜껑에 맞는 아기 젓꼭지가 들어 있습니다. 아기가 분유를 잘 먹는다면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7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7

개봉 후 바로 사용 가능하고 젖꼭지 부분은 열탕소독도 가능합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5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5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6병이 젖꼭지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6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6

한 병에 200ml 들어 있습니다. 잘 먹는 아긱가 실컷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후기

우리 아기는 분유를 거의 먹지 않는 아기라 사실 많이 남아서 6개월 넘긴 후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습니다. (아보카도 퓨레 만들 때 썼지요) 그래도 끊어 먹는 우리아기가 먹다 남아서 버리는 것도 있었지만 가루분유보다는 훨씬 더 절약했습니다. 

하지만 분유 먹는 아기라면 중탕도 필요 없으니 외출할 때 간편하게 가지고 나가서 먹일 수 있고, 들어있는 젖꼭지도 개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조금 달달한 감이 없지 않아 있고, 가격 자체가 가루분유에 비해서는 비싼 편이라 평소에 늘 먹이기 보다는 외출 시 먹이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편리한 육아템] 아기비데

 

[편리한 육아템] 아기비데

[편리한 육아템] 아기비데 오늘은 편리한 육아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기비데인데요, 아기가 응가를 하면 엉덩이를 씻겨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 때 너무나도 도움이 되는 편리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