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이쁘다헤어 좌동 장산점] 해운대 저렴한 미용실

by 아기뼝아리 2022. 1. 9.

[이쁘다헤어 좌동 장산점] 해운대 저렴한 미용실

이쁘다헤어 장산점
이쁘다헤어 장산점

 

이쁘다헤어 장산점

좌동에 이쁘다헤어가 생겼다. 전에 중동에 있는 이쁘다헤어 해운대점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우리집에서 거리상 멀어서 그동안 다른 헤어샵을 갔었는데 장산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에 바로 며칠 후에 예약하고 방문했다.

 

이쁘다헤어
이쁘다헤어

 

저렴한 미용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을 선택할 때 많이 따지는 항목이 '가성비'다. 그만큼 저렴하면서도 나쁘지 않은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 대표적인 것이 이쁘다헤어와 토리헤어다. 전체적으로 부담없는 싼 가격에 무난하게 머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

 

하지만 같은 이름을 걸고 영업하고 있다고 해도 시스템과 가격만 동일할 뿐이다. 결국 머리는 디자이너가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점과 디자이너에 따라 만족도는 달라질 수 있음을 유념하자.

 

 

머리하는 중
머리하는 중

 

이쁘다헤어는 대표적인 '가성비 미용실'로 가격이 저렴하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굳이 가성비를 따질 필요는 없다. 아무래도 비싼 곳이 미용사의 실력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사용하는 약품의 품질도 좋을 가능성이 높다. 물론 이쁘다헤어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금
이쁘다헤어 요금

 

위치

이쁘다헤어 장산점은 그냥 길거리를 다니다가 눈에 들어올 만큼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찾기도 쉽고 지하철역과도 매우 가깝다.(1번 또는 3번 출구)

 

 

보통 저렴한 미용실들은 조금이라도 임대료를 아끼기 위해서 비싼 1층보다는 저렴한 2층 이상 높이에 들어서 있는 경우가 많다. 이쁘다헤어 장산점도 삼정코아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다. 다만 2층에 있지만 이쁘다헤어 특유의 노란색의 화려함과 좋은 위치로 인해 눈에 잘 띈다.

 

 

외부 모습
멀리서 봐도 잘 보인다

 

주차장

요즘은 위치상 아무리 가까워도 주차장이 없으면 방문을 주저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염색이나 파마 고객의 경우 1시간 주차 무료다. 주차장은 삼정코아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는 10분에 500원이다.

 

주차
이쁘다헤어 장산점 주차장

 

색상

 나는 어려서부터 새치커버를 했다. 사실 새치 커버가 되는 컬러는 크게 2종류 뿐이지만 언젠가부터 밝게 염색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색이 좀 벗겨져도 밝은 색이 좋다.

 

색깔고르기
염색 색상 고르기

 

네이버예약

요즘은 어느 미용실을 가든지 예약이 필수인 시대다. 그러다보니 예약이 편한 미용실을 선호하게 된다. 이쁘다헤어 장산점은 네이버예약이 가능하다. 그리고 오픈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진행하니 사은품으로 헤어팩도 챙겨줬다.

 

네이버예약
예약 필수

 

 

눈썹정리

강력한 갈매기 눈썹 유전자 때문에 항상 머리를 할 때마다 '눈썹 정리'를 부탁드리곤 한다.

 

눈썹정리
비포 애프터

 

샴푸

염색을 하든 펌을 하든 머리 하는 시간은 너무 지겹다. 유일하게 즐거운 시간이 바로 샴푸 시간이다. 두피 마사지와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

 

즐거운 샴푸
즐거운 샴푸 시간

 

컷트요금 별도

보통 염색이나 펌을 하면 커트 요금은 따로 지불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쁘다헤어 장산점에서는 '모든 시술' 컷트요금 별도다. 그래도 전체 비용은 저렴한 편이지만 보통 염색과 펌을 함께 하는 것이 일상인 나에게는 컷트 요금까지 추가로 지불하는 건 썩 내키지 않았다.

 

이쁘다헤어 내부
이쁘다헤어 내부

 

추천 메뉴

보통 미용실에서는 가장 저렴한 메뉴는 잘 추천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가장 저렴한 염색이나 펌이 2만원 정도이지만 모발 손상 등을 이유로 가장 저렴한 것보다는 그보다 한 단계 높은 메뉴를 추천할 때가 많다. 또한 디자이너의 추천을 따르지 않고 시술 받는 경우에는 재시술 보상에 해당되지 않는다.(7일 이내 재시술 가능)

 

염색중

 

나는 새치와 강력한 직모 때문에 염색과 파마가 일상이라서 실제로 모발 상태가 그리 좋지 못하다. 그래서 가장 낮은 거로 하면 모발이 잘 못버티는 편이다. 그래서 실제로는 염색 비용 29,900원, 커트 비용 9,900원, 와이프 앞머리 커트 2,000원 까지 총 41,800원의 비용이 들었다. 어쨌든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매우 저렴한 수준이다.

 

밝은색으로 염색
밝은색으로 염색

 

 

총평

- 저렴한 가성비 미용실

- 새로 오픈한 미용실

- 네이버예약/주차 가능

- 모든 시술 컷트요금 별도

 

토리헤어 장산점

 

이쁘다헤어 해운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