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생활정보

발렌타인데이 선물 조합 아이디어

by 아기뼝아리 2022. 1. 8.

발렌타인데이 선물 조합 아이디어

오늘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선물을 조합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조합 아이디어

1. 초콜릿 + 손편지

1. 초콜릿 + 손편지

풋풋한 사랑을 하고 있는 학생들이나 젊은 연인들에게 어울리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초콜릿을 예쁘게 포장하여 정성이 들어있는 손편지와 함께 건네는 그림은 정말 예쁘게 느껴지지요. 좀 더 정성을 가미하고 싶다면, 직접 만든 파베 초콜릿과 편지를 함께 준비하는건 어떨까요?

 

 

2. 장미꽃 + 향수

2. 장미꽃 + 향수

사랑을 상징하는 향기로운 장미꽃과 연인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의 조합도 발렌타인데이에 잘 어울리는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서 장미꽃의 숫자와 향수의 가격에 따라 좀 더 화려한 발렌타인데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발렌타인데이를 즐겁게 보내는데는 장미꽃 갯수는 중요하지 않겠죠?

 

3. 꽃 + 주얼리

3. 꽃 + 주얼리

발렌타인데이에 남편이나 남친에게 꽃과 주얼리를 선물 받으면 마치 미드나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꽃과 주얼리는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안전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반지나 목걸리 대신 시계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4. 초콜릿 + 시계

4. 초콜릿 + 시계

남편에게, 또는 남친에게 멋진 시계와 초콜릿을 주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받는 상대방도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가게 되겠죠? 그동안 내 옆에서 고생해 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과 시계를 선물하는 것은 어떤가요?

 

5. 노트북, 태블릿 PC, 디지털워치

5. 노트북, 태블릿 PC, 디지털워치

연인에게 큰 마음먹고 실용적인 것을 선물하고 싶다면, 전자제품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 PC, 삼성 또는 애플 워치를 받고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남성들에게도 여성들에게도 완벽한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입니다.

 

 

6. 꽃 + 현금

6. 꽃 + 현금

오래 사겨서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연인들이나 부부 사이에는 현금만한 것이 없겠죠? 액수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면이 있지만, 어떤 의미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에 로맨스 한 스푼을 더하여 꽃다발 까지 준비하면 완벽할 것입니다. 단, 사귄지 오래되지 않았거나 현금을 성의 없는 선물이라고 생각하는 연인에게 주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연인의 성향을 잘 파악한 후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의 발렌타인데이

 

세계의 발렌타인데이

세계의 발렌타인데이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사랑과 연인을 위한 특별한 날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 다른 나라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어떻게 보내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1.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