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다이소 바디트리머] 남성용 다리털 숱제거 면도기

by 아기뼝아리 2021. 6. 24.

[다이소 바디트리머] 남성용 다리털 숱제거 면도기

다이소 바디트리머

요즘은 남자들도 제모에 관심을 많이 기울인다. 특히,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면 다리털이나 겨드랑이털 같은 몸의 털이 은근 신경이 쓰이곤 한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디트리머이다. 다이소에서는 면도기는 물론이고 몇 가지 바디트리머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바디트리머
다이소 바디트리머

저렴한 바디트리머

일단 다이소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제품,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물론, 인터넷쇼핑에서도 다양한 바디트리머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왁싱샵에서도 왁싱을 할 수 있다. 그래도 비슷한 기능, 비슷한 퀄리티의 제품을 말도 안되게 싼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은 큰 강점이다.

 

저렴한가격
저렴한 가격

 

원래 쓰던 바디트리머 제품이 있었지만 가격이 부담스럽지가 않아서 다른 제품도 써보려고 하나 구매했다. 지금 소개할 카이지루시 다리털 숱제거 면도기도 단돈 2,000원이다. 품명은 『KAI 레그트리머』이다. 다음은 다이소 바디트리머 후기이다.

 

다리털숱제거면도기
다리털 숱제거 면도기

 

 

면도기 vs 바디트리머

많은 사람들이 1회용 면도기와 바디트리머를 자주 비교하곤 한다. 가성비만 따진다면 1회용 면도기도 매우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면도기와 바디트리머, 무엇이 다를까?

 

바디트리머
바디트리머

난이도 - 매우 쉽다

사람들이 바디트리머를 사용하는 이유가 몇 가지 있지만 그 중의 하나가 사용 난이도가 매우 쉽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면도가 생활화 되어 있지만, 그것은 얼굴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매일 면도하는 사람들도 가끔 얼굴이 베일 때가 있다. 하물며 몸은 더 불안하기 마련이다. 다이소 바디트리머는 면도를 처음하는 사람이나 초등학생, 할아버지까지도 아무런 지식없이도 쉽게 할 수 있다. 사용법이 정말 쉽다.

 

피부자극 - 없다

면도기로 수염 면도를 해보면 알 수 있듯이 아무런 상처가 없이 깔끔하게 면도를 했더라도 따끔따끔하거나 얼굴이 불긋불긋해질 때가 있다. 면도라는 것 자체가 피부에 직접 접촉하기 때문이다. 바디트리머는 날이 살에 닿지 않는다. 따라서 피부자극도 없다. 너무 부드러워서 정리가 되는 느낌도 잘 들지 않을 정도이다.

 

번거로움 - 없다

면도기로 다리를 면도할 때, 보통 비누칠을 하거나 거품을 내서 다리를 면도를 하게 된다. 바디트리머는 건조한 상태에서 다리털을 정리하는 개념이기 때문에 준비작업이 따로 필요없다.

 

 

사용 부위 - 다양한 부위

보통 숱제거, 숱정리는 다리털을 위주로 한다. 다이소 바디트리머는 다리털은 물론, 겨드랑이털, 배렛나룻(?), 그리고 은밀한 부위까지 남성의 모든 곳에 있는 털을 정리할 수 있다. 평평한 곳은 면도기로도 할 수 있으나 둥근 부위는 면도하기 두려운 것이 사실이다. 바디트리머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고 쉽게 숱을 정리하는, 쉽게 말해서 숱정리기라 할 수 있다.

 

면도 vs 숱정리

면도를 하면 제모한 것처럼 깔끔해지지만, 바디트리머를 쓰면 면도한 것처럼 제모한 느낌까지 드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털을 상당부분 정리해 주기 때문에 트리머 사용 전과 트리머 사용 후를 비교해 보면 결과물이 확실히 다르다.'숱정리', '정리기'라는 이름처럼 정리의 개념이다. 하지만 정리만으로도 대부분 만족할 만큼 깔끔해진다. 그래도 완벽한 제모를 원한다면 면도기를 사용하거나 왁싱샵을 이용하자.

 

숱정리
숱정리

각도

카이지루시 다리털 숱제거 면도기는 날부분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움직인다. 그래서 굴곡이 있는 부분도 좀 더 유연하게 다리털을 정리할 수 있다. 참고로, 전체적인 제품은 중국산인데, 면도날은 'made in Japan' 이다. 하지만 면도날이 일본산이라고 해서 더 좋은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각도
각도

 

 

사용법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 털이 나있는 반대 방향으로 정리한다. 부위마다 털이 난 방향이 조금씩 다르다. 그 방향에 맞춰서 정리를 하면된다. 단, 털이 부드러운 경우에는 정리가 잘 되지 않는 경우도 많다. 그럴 경우에 여러 번 정리를 하면 된다. 부위에 따라 털의 강도에 따라 여러 번 정리를 해도 잘 되지 않는 경우도 간혹 있다.

 

결과물
결과물

 

※다이소의 다른 바디트리머가 궁금하다면?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