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추석선물, 명절선물, 보뚜슈퍼푸드)

by 아기뼝아리 2019. 9. 6.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추석선물, 명절선물, 보뚜슈퍼푸드)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양가 어른들과 친척들의 선물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6개를 준비하기로 해서,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1

지금은 일시품절이 되어 있네요. 인기가 많긴 많나 봅니다.

엄청난 세일 가격을 보고 바로 6개를 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4일 동안 배송 중이라고 뜨는데,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없는 겁니다!!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2

처음에는 선물세트 가격이 너무 싸서 주문이 폭주해, 물건이 없어서 팔 수 없는데 판매자가 시간을 끄는 것인 줄 알고, 내일 까지만 기다리다 구매 취소를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오늘 저녁, 정확히 주문한지 4일 만에 물건이 집 앞으로 도착했습니다. (판매자님, 오해해서 죄송해요 ㅠㅠ)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3

나중에 알고 보니,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는, 송장 번호를 잘못 입력했기 때문이라고 네이*에 나와 있더라고요.

 

아무튼 도착한 선물세트들을 받고, 꽤 만족스러워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4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뽁뽁이

저는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6개를 주문했는데, 사은품으로 카카오닙스가 왔더라고요. 일단 사은품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사은품

카카오닙스도 나중에 먹어보고 리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선물세트 하나를 뜯어 보기로 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5

선물세트를 개봉해 보니, 구입할 때 봤던 그림과 싱크로율이 100%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6

그 비싼 아보카도 오일이 3개나 들어 있더라고요!

게다가 다이어트에 좋은 레몬밤차와 보이차도 들어 있었고요.

 

 

사실 일시품절이 풀리면 우리가 먹을 것도 하나 더 구입하고 싶네요. 주석 지나면 다이어트도 해야할테니까요.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7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 8

유통기한도 꽤 나쁘지 않았어요.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9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 리뷰10

티백은 각각 30개씩 들어 있네요.

지난번 추석 때는 트러플오일을 단품으로 포장해 드렸는데, 이번에는 좀 더 풍성한 추석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