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트리머 -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 후기

바디트리머 -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 후기


다리털이나 겨드랑이 털을 면도하거나 제모 하는 것이 예전에는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으나 지금은 남성의 바디 면도 또는 제모가 자연스러운 일로 여겨지고 있다. 겨울에는 그나마 낫다고 볼 수 있으나 겨울이 끝나고 여름이 다가올수록 반팔, 반바지, 민소매 등을 입으면 여자는 물론이고 남자들도 몸에 있는 털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다이소다리털정리기


다이소 제품



다이소에서는 1,000원 ~ 5,000원으로 대부분의 제품들을 살 수 있는 만큼 필요한 것을 사러가는 경우도 있지만 유용하고 저렴한 제품을 구경하러 가는 경우도 많다. 깔끔한 남자,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Leg Hair Trimmer for man)도 남자 바디 면도를 2,000원이라는 싼 가격에 살 수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은 아니었지만 사두었다가 이번 기회에 사용해 보았다. 다음은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 후기이다. (털 주의!!)


깔끔한남자앞면


저렴한 가격

개인적으로 평소 바디 면도 혹은 제모를 다른 남자들에 비해 많이 하는 편이다. 초반에는 왁싱샵에서 왁싱을 했었지만, 어느 순간 왁싱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서 하기 시작했다. 당연히 가격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싸다. 몇 만원 vs 2,000원이다. 물론, 가격만 따져 본다면 일반 1회용 면도기로 제모 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지만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는 장점이 훨씬 많다. 남성용 다리털 트리머의 여러 장점들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다.


깔끔한남자뒷면


정말 쉬운 사용 (난이도 최하)



전기 면도기만 사용했거나 면도를 많이 해보지 않았다면 누구나 걱정하는 것이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면도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면도날에 베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다. 깔끔한 남자,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는 이런 점에서 최고이다. 정말 쉽다. 초등학생도 아무런 걱정 없이 할 수 있을 정도로 무척 쉽다. 만약, 자신이 면도를 처음 하는 거라고 해도, 면도를 잘 못한다고 해도 누구나 할 수 있다. 다 좋은데 자신이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앞선다면 걱정 말고 사면 된다. 면도 난이도가 최하이다.


다이소깔끔한남자


상처가 나지 않는다.

면도를 하다 보면 자주 또는 실수로 드물게 상처가 나는 경험을 다들 해봤을 것이다. 그것이 전기 면도기든지 일반 면도기든지 면도를 하다가 피를 본 적이 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전기 면도기 트리머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는 피가 날 일이 없다. 면도 크림 같은 것도 필요가 없다. 해보면 안다. 상처가 생길 일이 없다. 당연히 아프지도 않다. 무섭지도 않다. 해 보면 안다.


비포애프터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



다리털 정리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깔끔한 남자, 다이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는 다리털을 면도하는데 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곳에 있는 털도 정리하고 싶다면 이 제품으로 모든 부위의 면도가 가능하다. 마치, 남성용 바디 면도기처럼 쓸 수 있다. 겨드랑이 털, 팔에 있는 털, 발등에 있는 털,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 때 제모 하는 그 곳(?)도 물론 면도할 수 있다. 모든 남성들이 아는 것처럼 그곳은 다른 곳처럼 평평하지도 않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쉽게 면도할 수 있다. 다른 곳에 비해 조금은 조심할 필요는 있겠지만 스스로 하는 어떤 털을 깎는 방법보다 안전하다. (계속 이야기하지만 안전성은 최고다.) 바디트리머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리털정리


피부 자극이 없다.

면도라는 것은 날이 피부에 직접 맞닿는 것이기 때문에 민감한 사람들은 면도 직후에 빨갛게 부어오르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이것은 아예 살에 닿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 자극 같은 것은 생각할 필요가 없다. 


다리털미는중


각도와 숱 정리



면도를 할 때 고려할 것은 ①각도와 ②숱 정리뿐이다. 각도를 세워서 면도를 하면 남겨진 털의 길이가 길게 면도를 하는 것이고 각도를 눕혀서 하면 남겨진 털의 길이가 짧게 면도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날의 방향이 두 방향이 있어 확실하게 숱 정리를 할 수도 있고 조금씩 숱 정리를 할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숱 정리는 별로 쓸 데가 없는 것 같고, 털의 길이의 측면에서도 털을 길게 남기는 경우가 필요한 것 같지는 않다. 원래 이름과 용도가 ‘다리털 정리기’라서 정리 기능을 부각시키기 위함인 것 같다. 


정리하는각도


사용 방법

털이 나있는 반대 방향으로 정리해 주면 된다. 털이 아래쪽 방향으로 나 있다면 위쪽 방향으로 면도하는 식이다. 털이 난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하면 면도가 거의 되지 않는다. 털이 한 곳으로 규칙적으로 나있지 않다면 각 부위의 털이 난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면도해주면 된다. 어려울 건 없다.


역방향


날 교체 가능



면도날만 사면 날만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날 교체하는 방법도 매우 쉽다. 하지만 깔끔한 남자,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가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귀찮다면 날의 수명이 다하면 새로 사도 무방할 것 같긴 하다. 그래도 날의 가격이 훨씬 싸니 만약 계속 쓸 거면 날을 구매하도록 하자.


면도날교체


다리털 면도기 후기

면도기가 아니라 정리기이다.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굳이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의 단점을 말하자면 ‘다리털 정리기’라는 점이다. 다리털을 정리하는 용도로 산다면 상관없겠지만 나처럼 바디 면도용으로 산다면 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다.(개인적으로는 만족한다.) 남자 수염을 면도하는 것이나 제모를 하는 것처럼 깔끔하게 해주는 것은 아니다. 길이가 조금 길게 남는다. 그러나 비포와 에프터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다르다. 만약 평소에 자신이 털이 길고 숱이 많은 편이라서 조금 지저분하게 보인다면 굳이 면도를 할 필요 없이 이 제품을 이용해서 짧게 정리만 해도 마치 왁싱을 한 것처럼 깔끔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아래 그림은 양쪽 다리 허벅지까지 정리를 하여 나온 양이다.


자른털

쉽고 안 아프고 깔끔하다.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를 사용 후기를 짧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쉽고 깔끔하다. 아픔도 없고 무섭지도 않다. 더 이상 어떤 수식어가 필요하겠는가? 비포(before)와 애프터(after)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다. 혹시 제품을 샀다면 정리 전에 미리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 보기 바란다. 차이가 확 난다. 사진 상으로 보면 깔끔하지 않게 보일 수도 있지만 직접 보면 매우 깔끔하다. 평소 자신이 털이 많은 편이라면, 제품 이름처럼 깔끔한 남자로 변모하게 된다. 다리 뿐 아니라 겨드랑이나 중요 부위도 가능하다.



모든 부위 면도 가능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나, 깔끔하게 하는 개념이 아닌 정리의 개념이기 때문에 털을 완전히 면도하는 것이 아니라 짧게 남겨 둔다. 그래서 겨드랑이 털을 정리하는 경우 면도 직후에 겨드랑이가 근질근질 할 수 있다. 다른 부위도 마찬가지이다. 원래는 겨드랑이를 제모한 후, 털이 자라나며 까칠까칠한 느낌이 들지만 남성용 다리털 정리기를 사용하면 면도 직후에 간질간질하다. 1~2일 정도 지나면 그런 느낌이 없어진다.


다리털정리완료


※ 참고. 면도 상식

면도한 직후, 털이 두꺼워지거나 털이 많아지는 경우는 없다. 다만 털이 잘린 단면부터 보이기 때문에 면도를 한 직후, 평소보다 털이 두껍게 느껴질 수는 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 남기기
◀ PREV 1···414243444546474849···53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