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김치 유산균 요거트, 동원 면역 케어 프로젝트 뮤닝

by 아기뼝아리 2019. 2. 27.

김치 유산균 요거트,

동원 면역 케어

프로젝트 뮤닝,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마시는 덴마크 요거트

동원 뮤닝을 구입했어요.


뮤닝 이미지


남편이 장염에 자주 걸려서

장을 튼튼하게 해 주기 위해

조금 퀄리티 높은 요거트를

찾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몇 일 전까지만 해도 

남편이 흰 죽만 먹을 수 있어서

오늘은 요거트와 바나나 등 

장에 좋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찾고 있었는데,

직원에게 추천 받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락토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 65

(L. Sakei Probio 65)

함유 되었다고 적혀 있네요.

이것은 유산균의 일종으로

우리나라 김치에서 발견되는

유산균이라고 해요.




락토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 65 의 효능

(김치 유산균의 효능)


1. 메르스, 인플루엔자, 

병원성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준다.


2. 면역력을 증가 시키고

장벽을 튼튼하게 해 준다.


3. 서양인에 비해서 

긴 장을 가진 한국인의

장 속에서도 장기간 

살아남는 유산균이다.




4.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항산화 (노화 방지)

기능을 한다.


5. 변비를 개선한다.


6. 항암 효과가 있다.


7.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


조사해 보니, 뮤닝이

엄청 좋은 제품이었어요.

장염에 자주 걸리는

남편이 안쓰러워서

큰 마음 먹고 조금은

평소보다 비싼 요거트를

구입 했는데, 가심비가

좋은 것 같아 만족입니다.




게다가 그냥 보통의

마시는 요거트가 아닌,

건강기능 식품이었어요.


건강기능식품


제품의 주된 성분이

일정 양 이상 

함유되어 있지 않으면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받을 수 없다는 거!!


박스를 뜯어 보니

요거트가 총 6 개 

들어 있었어요.

원래 4개 들어 있는데

행사하는 모양이더라고요.


뮤닝 요거트 한 병


뮤닝은 하루에 2 개씩

먹으라고 권장하고 있어요.




즉, 하루에 2 개씩 먹으면

위에 언급한 

김치 유산균의 효능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거죠.


요굴트 병 뒷면


락토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 65 

(김치유산균) 가

50억 마리 들어 있네요.


병에도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붙어 있어요.


건강기능식품마크 2


뚜껑에는 덴마크라고 

적혀 있어요.




덴마크 표시 이미지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 보면

면역이라고 적혀 있네요.

면역력이 엄청

강해질 것 같은 기분..


면역 뚜껑 이미지


요거트 맛은 맛있는데

다른 종류의 

마시는 요커트와

맛이 살짝 달라요.

그래도 맛있다는 거^^


요거트 오픈 이미지


뮤닝을 먹어서인지

장염이 나을 때가 

되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건강해져서

밥도 맛있게 먹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