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오피니언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

by 아기뼝아리 2024. 2. 27.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

여자도 남자와 마찬가지로 섹시한 이성에게 끌립니다. 하지만 여자들이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정확히 어떤 것이라고 콕 집어 설명할 수 없습니다. 여자들은 남자의 다양한 부분들을 유심히 본 후 섹시한지 아닌지 결정하기 때문이죠. 오늘은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는 어떤 남자들인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여자가-좋아하는-섹시한-남자
여자가-좋아하는-섹시한-남자

 


내면이 섹시한 남자

뇌섹남

자신감 넘치는 남자

몸 좋은 남자

큰 남자

가진 남자


내면이 섹시한 남자

내면이 섹시한 남자가 진짜 섹시한 남자라고 한다면, 이게 웬 개Sorry냐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가 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내면의 섹시입니다. 여자들은 금욕적인 남자, 포커페이스를 가진 남자, 과묵한 남자를 보고 섹시하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는 모두 내면에 내재된 섹시한 아우라가 겉으로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내면의 섹시는 여유에서 나옵니다. 여유는 포식자의 느린 움직임을 연상시키며 그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음에도 위에서 군림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즉, 내면의 섹시란 다른 말로 카리스마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뇌섹남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함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뇌가 섹시한 것입니다. 여자들은 자기를 가르치려 드는 남자는 극혐 하지만, 자신이 인정하는 뇌섹남을 만나면 가르침을 받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자는 자신보다 아는 것이 많은 사람을 동경합니다. 자신이 모르는 분야를 잘 알거나, 같은 분야에서 자신보다 더 능숙한 모습을 보이면 그것이 섹시하게 다가오죠. 

 

자신감 넘치는 남자

여자 기준에서 섹시한 남자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입니다.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은 매력이 넘친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남자는 여자를 만날 때 먼저 자신감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다소 허풍을 치는 것이 소심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심지어 남자의 허풍에도 여자는 의외로 잘 넘어간답니다.

 

 

몸 좋은 남자

여자들이 생각하는 일차적인 섹시한 남자 기준은 역시 몸입니다. 섹시하려면 일단 몸이 좋고 탄탄해야 하죠. 여자들이 좋아하는 섹시한 신체 조건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잔근육, 힘줄이 보이는 팔뚝, 그리고 너른 가슴과 어깨 등이죠.

 

큰 남자

여자들이 생각하는 섹시한 남자는 자기보다 큰 남자입니다. 이것은 여자들도 평소에는 인지하지 못하다가 자기 신체부위와 비교될 때 설렘으로 다가오죠. 자신보다 큰 손, 큰 키, 자신을 가릴 수 있는 넓은 어깨 등, 이 모든 것들은 남성성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강조된 남성성에서 여자들은 섹시함을 느낀답니다.

 

 

가진 남자

여자들이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우월함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 사회에서의 우월함은 돈과 사회적 지위에서 나옵니다. 즉 여자는 돈이 많거나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에게 섹시함을 느낀다는 뜻입니다. 학창 시절 같은 반 반장, 동아리 회장, 같은 조 회장 정도만 되어도 인기가 있는 것도 그 때문이죠. 이렇듯 돈이나 지위는 남자에게 후광효과를 입혀 준답니다.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