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오피니언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

by 아기뼝아리 2024. 2. 23.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개팅을 할 때 특히 더 중요하죠. 오늘은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에 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
첫인상이 좋은 남자 특징

차분한 남자

얼굴이 엄청 잘생기지 않아도, 그렇게 스타일리시하지 않아도, 목소리가 꼭 중저음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분위기가 차분하면 남자의 첫인상은 좋아지기 마련입니다. 차분한 분위기는 차분한 말투와 행동에서 나옵니다. 우선 긴장과 흥분을 심호흡으로 일단락 시키고, 비속어나 욕설을 삼가며, 말과 행동이 나오기 전에 먼저 한 번 생각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웃는 얼굴

남자들이 여자들의 웃는 얼굴을 좋아하는 것 못지 않게 여자도 남자들이 웃으면 좋아합니다. 기분 나쁘게 히죽거리는 것만 아니라면,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은 진리입니다. 웃음은 상대방의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이 열리도록 하는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웃으면 복이 오니, 활짝 예쁘게 웃어 보세요!

 

깔끔한 복장과 헤어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최신 유행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남자는 깔끔한 복장과 헤어면 충분합니다. 정기적으로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하고, 손발톱을 짧게 깍고, 매일 잘 씻으며, 몸에 난 털을 잘 관리하는 것 만으로도 깔끔하다는 인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는 좋은 첫인상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비호감이 되지 않기 위한 필수적 장치이기도 하답니다.

 

 

곧은 시선

여성을 바라볼 때 시선처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잡아 먹을 듯 불꽃 같은 눈동자로 상대방을 질식 시키거나, 눈을 피하며 불안정한 시선 처리로 상대방을 불안하게 하는 것은 곤란하죠. 뚫어지게 볼 필요는 없지만 시선이 마주 치면 피하지 않고 올곧게 바라보는 것은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자존감을 어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하답니다.

 

썸남에게 정떨어질때

'알쓸신잡 > 오피니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친, 전여친 잊는법  (0) 2024.03.02
여자가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  (0) 2024.02.27
썸남에게 정떨어질때  (0) 2024.02.19
여자가 관심 있을 때 하는 행동  (0) 2024.02.14
이유 없이 끌리는 여자  (0) 2024.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