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배달 메뉴 추천

야식 배달 메뉴 추천


늦은 밤, 스트레스가 유독 심했던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고 집에서 재충전을 하고 싶을 때, 혹은 내일이 스케줄이 없는 주말이라면, 요리는 귀찮고 배고플 때, 허한 나의 배와 마음을 달래 줄 야식 배달 메뉴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1. 피자


피자 이미지


피자는 가장 대중적이고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피맥, 피콜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고, 초 호화 토핑에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에서, 고르곤 졸라 피자나 치즈 피자처럼 심플하고 간단한 피자까지, 달달한 맛, 짭쪼롬한 맛, 고소한 맛, 매운 맛 이렇게 다양한 피자를 선택할 수 있죠.




2. 치킨


치킨 이미지 1111


뭐니 뭐니 해도 야식은 치킨이죠? 가장 사랑 받는 야식 메뉴 중 1위에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치킨도 종류가 많아서, 양념치킨, 후라이드, 커리치킨, 반반치킨, 옛날통닭 등 선택의 폭이 넓어요. 남은 치킨은 다음 날 아침에 차갑게 드셔도 맛있어요.


3. 순대


순대 이미지


대표적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인 순대! 분식집에서 배달까지 가능하네요. 순대만 드시는 분, 내장 섞어 드시는 분, 볶음 순대를 좋아하시는 분 등, 다양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4. 닭발


닭발 이미지


매콤한 양념, 쫀득 쫀득한 식감! 숯불맛을 가미한 닭발은 언제나 군침을 흘리게 하죠. 닭발에 들어 있는 콜라겐이 왠지 내 피부를 좋게 해 줄 것 같고, 집에 남아있는 식은 밥으로 양념까지 싹싹 쓸어 먹을 수 있어요.


5. 족발


족발 이미지





고기가 땡기는데, 살찔까봐 걱정된다면, 족발은 어떨까요?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고 생각하고, 그래도 삼겹살 보다는 살이 덜 찔 것 같은 느낌. 쫀득 쫀득한 식감에 풍부한 콜라겐. 사실 무엇보다도 맛있으니까 먹는 거겠죠?


6. 보쌈


보쌈 이미지


고기를 물에 삶아냈다는 사실이 왠지 고기의 기름기를 줄여줬다고 생각하며 한 번 더 찾게 되는 보쌈입니다. 무말랭이에 배추쌈, 그리고 새우젓을 넣어 한 입 먹어 볼까요?


7. 떡볶이


떡볶이 이미지


순대처럼 대표적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인 떡볶이는 지금은 매운 떡볶이, 치즈 떡볶이, 국물 떡볶이 등 선택의 폭이 넓어 졌어요. 야식은 역시 떡볶이죠!




8. 햄버거


햄버거 이미지


의외로 해장으로 많이 먹는 음식 중 하나에요. 출출할 때, 간편하고 배 부르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종류도, 브랜드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고 콜라와 감자튀김도 함께 먹으면 더 맛있죠.


9. 찜닭


찜닭 이미지


튀긴 닭, 구운 닭 보다 건강할 것 같은 찜닭이에요. 봉추찜닭, 안동찜닭 등 맛과 종류도 다양하고, 손쉽게 시켜 먹을 수 있는 야식 배달 매뉴 중 하나에요. 




10. 등갈비


등갈비 이미지


위의 메뉴에 조금 실증이 났다면 등갈비나 쪽갈비 쪽으로 한번 도전해 보심이 어떨까요? 매콤 달콤 짭쪼롬한 맛있는 등갈비를 뜯으면서 미드 한편 보는 것도 당신의 허한 마음과 배를 달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11. 만두


만두 이미지 1111111


만두는 먹기 전보다 먹은 후 더 맛있는 음식 중 하나에요. 너무 과하게 먹고 싶지 않을 때 출출한 배를 달래는 좋은 방법이에요. 야식 배달 메뉴로 추천하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전자랜지로 냉동 만두를 쪄 먹는 것도 맛있어요.


12. 회


회 이미지


요즘은 회도 배달이 되는 곳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오늘은 왠지 고기가 아닌 신선한 회가 땡긴다면, 여러가지 주류 또는 탄산음료와 함께 한번 먹어봐요!




13. 짜장면


짜장면 이미지


짜장면도 사랑 받는 야식 배달 메뉴 중 하나에요. 혼자 먹을 야식을 배달 시킬 때 양이 너무 많아 부담스럽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짜장면을 추천해요. 군만두와 단무지는 사랑입니다.


14. 짬뽕


짬뽕 이미지


짬뽕은 짜장면처럼 면 종류지만, 따끈한 국물이 땡길 때, 또는 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추운 겨울 밖에서 찬 공기를 마시고 들어온 직후라면 추천 합니다.




15. 탕수육


탕수육 이미지


야식은 역시 하나씩 집어 먹는 것이 인기 있죠? 오늘은 닭 쪽이 아닌 돼지 쪽이 먹고 싶다면, 탕수육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아니면 위에 언급한 짜장면이나 짬뽕을 먹을 때 뭔가 허전한 느낌이라면 함께 시켜서 먹어주세요.


16. 막창



막창도 요즘은 배달이 되더라고요. 색다른 야식으로, 막창 전골이나 막창 볶음 등의 선택도 있답니다.


17. 곱창


곱창 볶음 이미지


저는 개인적으로 막창 보다는 곱창을 좋아해요. 곱창 특유의 맛이 중독적이거든요. 안주로도 좋고 의외로 콜라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18. 라면


라면 이미지


라면이야 말로 사실 야식계의 초야의 고수라고 생각하는데, 라면의 종류도 다양하고 왠지 사 먹는 라면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또 라면은 배달 시켜 먹을 수도 있지만, 요리를 못하더라도 집에서 가장 간단하고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죠. 


19. 닭 야채 철판 볶음밥


닭 야채 철판 볶음밥 이미지


이 메뉴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해서 넣었는데, 이게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중독적이고 맛있어요. 라면 사리, 우동 사리, 떡 사리, 치즈 사리 등을 추가해서 먹으면 만족도가 더욱 올라간답니다.




20. 두부 김치


두부 김치 이미지


두부 김치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야식 배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안주로도 간식으로도 다 좋은 음식이에요.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야식을 먹을 때는 칼로리 생각은 잠시 내려 두고 즐겨요! 물론 건강을 생각해서 앞으로 너무 자주 먹지는 않는 것으로 하고, 오늘 밤은 야식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 PREV 1···349350351352353354355356357···572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