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신기한 이야기

뱀파이어 늑대인간 혼혈, 가능할까?

by 아기뼝아리 2023. 8. 17.

뱀파이어 늑대인간 혼혈, 가능할까?

차가운 어둠과 피의 지배자, 뱀파이어. 그리고 항상 통제되지 않는 야성을 가지고 있는 뜨거운 포식자, 늑대인간. 이 두 존재는 인간에게는 두렵기 그지 없는 존재입니다. 오늘은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혼혈인 하이브리드 탄생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이야기가 뇌피셜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그는 뱀파이어이면서 늑대인간입니다. 어금니에는 뱀파이어에게 치명적인 독을 품고 있으면서, 뱀파이어처럼 빠르고, 피를 갈구하며, 최면술을 다룹니다. 듣기만 해도 거의 무적 같지 않나요? 그 어떤 뱀파이어도, 늑대인간도 그를 이길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미친 힘을 가진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혼혈인 하이브리드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관계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은 사실 서로 앙숙의 관계입니다. 뱀파이어는 늑대인간에게 개 냄새가 난다고 싫어하고, 늑대인간은 뱀파이어가 피를 먹고 사는 기분나쁜 놈들이라고 싫어하죠.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사이에는 역사적으로 크고 작은 전투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물론 두 종족간의 전면전이 일어나지는 않은 것을 보면, 그런 전쟁은 서로 피했던 것 같습니다. 전면전이 일어나면 서로에게 득이 될 것이 전혀 없고 엄청난 피해만 남길 것이기 때문이죠.

 

 

뱀파이는 번식 능력이 없다

하지만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이 사이가 좋지 않은 것은 둘째 치고라도, 애초에 뱀파이어에게는 생식 능력이 없기 때문에, 둘 사이의 혼혈은 생길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뱀파이어는 이미 한 번 죽은 몸이기 때문이 것 같습니다.

 

반면 늑대인간은 번식 능력이 있죠. 그들은 주로 같은 늑대인간들 끼리 모여 무리를 이루고 살거나, 아주 가끔은 인간들과 엮여 살기도 합니다. 단, 그 인간은 늑대인간의 야성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강해야 하겠죠.

 

아무튼, 늑대인간에게 번식능력이 있다고 해도, 뱀파이어 쪽이 번식 능력이 없기 때문에 이 둘 사이에 아기가 생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브리드의 탄생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나오는 오리지널 뱀파이어 중 클라우스라는 인물이 나오는데, 그가 바로 최초의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는 원래 그의 어머니와 늑대인간 정부 사이에서 태어난 사생아로, 오리지널 뱀파이어의 어머니가 그들을 최초의 뱀파이어로 만들 때, 그의 몸에 늑대인간의 피가 흐르고 있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가 된 것이죠,

 

하이브리드 만드는 방법

최초의 하이브리드인 클라우스는 도플갱어의 피를 이용하여 늑대인간을 하이브리드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늑대인간들은 보름달이 뜰 때마다 고통스럽게 늑대로 변하는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는데, 이 때문에 하이브리드로 변이한 늑대인간들은 클라우스에게 충성하게 된다고 하네요.

 

하이브리드, 진짜 아기가 생기다

늑대인간의 종족 중, 한 종족이 있는데, 어깨에 특이한 출생점 (birth mark) 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이 종족의 늑대인간 여자가 리지널 하이브리드인 클라우스와 밤을 보내고 아이를 임신하게 되죠.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드 디 오리지널스에 나오는데, 아주 흥미롭습니다. 아무튼 절대 불가능 하다고 생각했던 임신이 되어 클라우스는 무척 흔들리게 됩니다.

 

 

뱀파이어 늑대인간 혼혈, 괜찮은가?

마치 얼음과 불과 같은 두 존재가 서로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뒤섞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도 하지만, 그런 존재는 애초에 탄생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은 서로를 견제할 수 있지만 하이브리드는 적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혼혈, 여러분들은 이대로 괜찮다고 생각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