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앨리스 도넛 - 해운대 청사포점

by 아기뼝아리 2022. 12. 4.

앨리스 도넛 - 해운대 청사포점

오늘은 앨리스 도넛 해운대 청사포점에 다녀와서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하는데요, 앨리스도넛은 도넛도 맛있지만 카페 자체도 너무 예쁘고 앨리스 도넛 루프탑에서 보이는 탁트인 청사포 풍경과 바다뷰, 오션뷰도 너무 멋져서 사진찍기에도 안성맞춤인 장소였습니다. 

앨리스 도넛 - 해운대 청사포점
앨리스 도넛 - 해운대 청사포점

앨리스도넛 청사포점은 해운대 청사포에 위치하고 있는 루프탑카페로, 많은 종류의 도넛과 음료가 있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한 독특하고 예쁜 장소 입니다.

청사포 앨리스도넛 외/내부

앨리스 도넛 외부
앨리스 도넛 외부

청사포 앨리스도넛을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의 벽화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1층
1층

1층에서 도넛과 음료를 키오스크 주문할 수 있는데요, 1층에도 좌석이 있고, 바깥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2층과 3층1
2층과 3층1
2층과 3층2
2층과 3층2

2층과 3층으로 올라가면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와 예쁜 소품들, 그리고 상들리에가 있습니다. 또 2층에서 바깥으로 빠지는 루프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 창밖으로 오션뷰가 펼쳐져 있죠.

2층 루프탑
2층 루프탑

2층 문으로 나가 유리 다리를 건너면 작은 2층 루프탑으로 연결되는데, 여기에는 도넛 모양의 포토 스팟이 있습니다.

3층 루프탑
3층 루프탑

드디어 맨 꼭대기로 올라 왔는데요, 3층 위 4층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청사포 풍경을 볼 수 있고, 큰 거울 벽이 있어서 더 넓게 느껴집니다. 

 

 

앨리스 도넛

앨리스 도넛 1
앨리스 도넛 1

아무래도 도넛집에 왔으면 도넛도 먹어 봐야겠죠? 앨리스 도넛은 방부제가 없어서 당일 다 먹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 당일까지 섭취한다면 실온보관해도 된다고 되어 있네요. 저는 우유생크림도넛, 크림브릴레도넛, 앨리스도넛, 트럼프도넛, 이렇게 네개를 주문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으로 가져와서 먹어 보았어요.

앨리스 도넛 맛

앨리스 도넛 맛 1
앨리스 도넛 맛 1
앨리스 도넛 맛 2
앨리스 도넛 맛 2

앨리스도넛과 트럼프도넛 (윗쪽 2개) 은 각각 딸기 초콜릿과 화이트초콜릿으로 덮혀 있습니다. 이 점은 좋았으나 개인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잼은 너무 단 느낌이라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아메리카노가 필수인 도넛입니다.

또 아랫쪽에 있는 우유 생크림 도넛과 크림브릴레 도넛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둘 다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브릴레 도넛에 딱딱한 카라멜 막을 입혀 두었는데, 딱딱해서 입에 달라붙기는 했지만 그것도 크림브릴레의 맛을 잘 살린 느낌이었습니다. 둘 다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총평

도넛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청사포의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다

카페 자체 소품이나 포토스팟이 너무 예쁘다

그 어떤 루프탑카페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비쥬얼을 자랑한다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오늘은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에 있는 버블티 카페 아마스빈 장산역점에서 타로밀크티를 먹어 보았습니다. 장산 NC백화점 맞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