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리얼 생과일 주스를 보충할 수 있는 곳

by 아기뼝아리 2022. 4. 9.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리얼 생과일 주스를 보충할 수 있는 곳

오늘은 한 달 넘게 입원한 해운대 백벽원 지하 1층에 있는 생과일 주스 가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커피나 다른 음료도 팔지만 마시자 마자 눈이 번쩍 뜨이는 리얼 생과일 주스에 반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즐겨 먹었던 생과일 착즙주스

한국에도 물론 있겠지만, 제 눈에는 그동안 띄지 않았고, 주스에 설탕 및 첨가물을 많이 넣어서 신선한 느낌이 별로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특히 출산으로 몸이 많이 지쳐 있을 때 제주스 생과일 주스를 알게 되었고 정말 한눈에 반했습니다.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1

이름은 JEJU + JUICE 를 합하여 제주스 (JEJUICE) 로 지은 것 같습니다. 음료는 물론 생과일 주스 외에도 커피, 스무디, 떡 등 엄청 많지만, 저는 먹어 본 것만 리뷰하기 때문에, 생과일 주스 위주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2

위에 보시면 주스 메뉴가 보이는데요, 저는 프리미엄 주스 '면역력 업' 을 처음으로 선택했습니다. 산모는 면역력이 중요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면역력업' 주스에는 한라봉, 골드키위, 사과, 레몬이 들어갔습니다. 신랑은 에너지업 주스를 먹었는데, 에너지업에는 파인애플, 골드키위, 한라봉, 레몬이 들어갔네요.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3

모든 메뉴는 1000원 추가하여 사이즈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4

이름이 제주스라 오메기떡이나 제주 유자차, 한라봉 등의 메뉴가 눈에 띄게 보이네요.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5

제가 마실 면역력업과 신랑이 마실 에너지업 주스가 나왔습니다. 정말 한 모금 마시면 세상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착즙주스는 아닌 것 같지만, 목넘김도 부드럽고 비타민 수액을 주입하는 느낌입니다.

총평

프리미엄 주스는 한 잔에 4900원으로 그렇게 싸지는 않지만, 돈은 아깝지 않다.

너무 신선한 느낌이고 목넘김도 부드럽다.

비타민 수액을 주입하는 느낌으로 정말 강추이다.

해운대 백병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다.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오늘은 몇일 전에 다녀온 공차 부산 장산역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번씩 버블티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번에는 버블티를 마시러 공차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