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해운대 저렴한 안경점] 으뜸50안경 - 가성비 좋은 곳

by 아기뼝아리 2022. 5. 3.

[해운대 저렴한 안경점] 으뜸50안경 - 가성비 좋은 곳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점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점

 

저렴한 안경

우리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안경점이다. 그만큼 안경을 살 때, 선택의 폭이 매우 넓지만 단순히 '저렴한 안경'을 구매하고 싶다면 크게 '으뜸50안경'과 '으뜸플러스안경' 정도가 있다.

으뜸50안경

 

저번에 안경살 때는 으뜸플러스를 갔었는데 비슷한 이름의 으뜸50안경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에는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점을 방문했다. 그러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다.

다양한 안경테
다양한 안경테들

 

 

인지도도 으뜸!

언젠가부터 지인들이 으뜸50안경이 싸고 괜찮다며 추천하곤 했다. 워낙 안경을 파격적으로 저렴하게 파는 곳이다보니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 나갔다.

선글라스
선글라스

 

이제는 안경을 끼는 사람들에게 으뜸50안경은 굉장히 익숙한 안경점이 되었고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매우 높다. 다만 너무 가격이 싸서 드는 불안감이 없진 않다.

어떤 안경을 사 볼까
어떤 안경을 살까

 

가성비 좋은 안경점

으뜸50안경은 안경 생태계를 파괴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그만큼 으뜸50안경이 안경시장에 가져온 영향력은 엄청 났다고 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안경점
가성비 좋은 안경점

 

물론, 비싼 제품이 아무래도 수명이 조금이라도 더 오래 가고 품질도 더 좋을 수 있겠지만 가성비를 최고의 덕목으로 생각하는 나에게 으뜸50안경은 단연 최고의 선택이었다.

다양한 제품들
다양한 제품들

 

 

착한 가격, 투명한 가격

으뜸50안경에서는 이렇게 공식 안경렌즈 가격표를 두고 투명하게 안경을 판매하고 있다. 대개 매장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는 보통 업종들과는 달리 매장 내에 공식 안경렌즈 가격표가 있다.

안경렌즈 가격표
안경렌즈 가격표

 

그리고 으뜸50안경 공식 홈페이지에도 안경렌즈 가격표와 콘택트렌즈 가격표가 명시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착한 가격이면서도 투명한 가격!

으뜸50안경 가격표
출처: 으뜸50안경 공식홈페이지

 

저렴한데 투명하기까지 하다는 점은 정말 마음에 든다. 부르는 게 가격일 수도 있는 다른 곳과는 달리 가격표가 있어서 보기도 편하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

 

2층에 있는 안경점

대부분의 안경점들이 잘 보이는 길목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반해, 으뜸50안경은 대부분 2층에 위치해 있다.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점도 마찬가지로 장산역에 있는 엘리움 2층에 위치해 있다.

2층에 있는 안경점
2층에 있는 안경점

 

1층 대신 2층에 위치하여 비싼 권리금과 임대료를 줄이는 등 기타비용을 절감하여 거품을 빼고 판매가격을 내리는 전략을 택하고 있다. 대신 화려한 입간판들로 홍보를 하고 있다.

오다가다 자주 본다
으뜸50안경 입간판

 

 

위치

장산역 11번 출구 또는 13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다.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점은 잘 보이는 곳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위치 자체는 좋아서 접근성이 매우 좋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엘리움 2층에 있다
엘리움 2층에 있다

 

친절하다

사실 모든 안경점은 친절하다. 작은 동네 안경점에서부터 유명 프랜차이즈 안경점에 이르기까지 개인적으로 불친절한 안경점은 본 적이 없다.

친절하다
친절한 으뜸50안경

 

으뜸50안경은 안경을 워낙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사실 친절하지 않아도 불만은 없을 것 같았다. 그런데 역시나 어마어마하게 친절했다. '이렇게 저렴한데 이렇게 친절하다고?' 이런 생각이 절로 든다.

다양한 선글라스
다양한 선글라스

 

엄청 저렴한 가격

어쨌든 나머지 부분들은 부수적인 것이고 결국 적당한 품질에 가격만 싸면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렇게 안경을 2개 샀는데 물론 비싸고 좋은 안경을 산 건 아니었지만 9만원 대로 안경알과 안경테까지 해서 안경을 2개 맞췄다.

해운대 저렴한 안경점
해운대 저렴한 안경점

 

 

안경 1개 정도 맞출 가격 또는 1개도 못 맞출 가격에 2개를 맞출 수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가격 파괴다. 이러니 다른 안경점들이 힘들어질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안경을 구매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다.

다양한 안경
다양한 안경

 

으뜸50안경 해운대장산역점

- 영업시간: 09시 30분 - 21시 30분

으뜸50안경 총평

- 안경을 매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