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by 아기뼝아리 2022. 4. 10.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노브랜드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항상 가성비가 좋은 노브랜드 제품을 애용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꽤 인기 있는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먹어 보았습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일단 노브랜드 제품은 착한 가격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품질이나 맛도 항상 평균 이상은 되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는 2개 들어 있고 이마트에서 2900원 정도 했습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1

원산지가 심지어 이탈리아입니다.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포장은 이렇게 생겼고, 벌써 기대가 됩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2

1개 당 205 Kcal로, 그렇게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디저트 치고는 그렇게 높은 편도 아닙니다. 일단은 냉동보관 제품으로, 냉장고에서 3시간 정도 해동시키라고 되어 있습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3

포장을 뜯었더니 이렇게 두 개가 개별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남편과 하나씩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4

측면을 보면 크림과 초콜렛 시럽과 빵 등이 보입니다.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5

비닐 포장을 벗겨보니, 초콜릿 파우더가 듬뿍 뿌려져 있는 티라미수가 보입니다. 화산송이처럼 올록볼록한 모양이네요.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6

이렇게 한 스푼 퍼내면 빵과 크림이 안에 들어 있습니다. 한 입 먹어보고 싶네요.

노브랜드 티라미수 솔직후기 7

한 입 먹어보면 진한 커피향과 초콜릿 맛과 달콤한 크림과 빵이 어우러져서 제법 맛있습니다. 다른 티라미수들과 맛의 차이가 딱히 느껴지지 않고 심심할 때 즐기기 좋은 맛입니다. 커피나 우유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총평

가성비가 좋다.

냉동제품이라 냉장고에서 3시간 해동시킨 후 먹어야 하는 것은 좀 불편하다.

그러나 냉동제품이라 오래 보관할 수 있어서 좋다.

맛도 꽤 괜찮은 편이다. 더 비싼 티라미수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도 딱히 맛이 떨어진다는 느낌이 없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구매였다.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리얼 생과일 주스를 보충할 수 있는 곳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리얼 생과일 주스를 보충할 수 있는 곳

[해운대 백병원 지하 1층 제주스] 리얼 생과일 주스를 보충할 수 있는 곳 오늘은 한 달 넘게 입원한 해운대 백벽원 지하 1층에 있는 생과일 주스 가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커피나 다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