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월드컵 운동화 후기 (가성비 지존 운동화)

by 아기뼝아리 2022. 2. 10.

월드컵 운동화 후기 (가성비 지존 운동화)

안녕하세요, 아직은 경제적 자유를 이루지 못해서, 강제로 검소한 삶을 살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 아기뼝아리 입니다. 오늘은, 약 한 달 전에 구입했던 운동화를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내돈 내산이구요, 우연치 않게 발견한 브랜드입니다. 바로 월드컵이라는 브랜드의 운동화인데요, 무려 2만원 쪼금 넘는 금액으로 구입하고, 한 달 넘게 너무나도 편하게 잘 신고 있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월드컵 운동화 후기 

월드컵 운동화 브랜드

가격 때문에 중국 브랜드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월드컵은 4050 세대들은 의외로 잘 알고 있는 국내 브랜드이며, 1975에 론칭하여 48년이나 된, 의외로 역사 깊은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역시 한국 사람들이 뭘 만들면 잘 만들어요. ㅎㅎ

월드컵 운동화 후기 1

남편이 발 볼이 넓어서 인터넷으로 운동화를 구매하기가 어려운 편이라 폭풍 검색을 해서 후기가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꽤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골랐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택배가 왔어요. 참! 남편은 이 브랜드를 알고 있더라고요! 아직까지 있는 줄 몰랐다고 하네요.

월드컵 운동화 후기 2

 

 

개봉을 해 보니, 이렇게 들어 있었어요. 사이즈는 275인데, 볼이 너무 좁거나 하면 더 큰 신발을 신어도 안되기에, 제발 잘 맞았으면 좋겠다고 기도하고 있었어요.

월드컵 운동화 후기 3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 빨간색이 예뻐서 제가 골랐는데, 남편도 좋아하더라구요. 나쁘지 않죠?

월드컵 운동화 후기 4

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상으로는 늘씬해 보이지만, 신어보면 신랑이 발 볼이 꽤 넓은 편인데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고 하네요. 우선 한 시름 놓았습니다.

월드컵 운동화 후기 5

이렇게 나름 에어쿠션도 있습니다. 좀 가벼운 감이 있지만, 신었을 때 폭신한 느낌이 듭니다. 물론 좋은 에어쿠션 운동화 보다는 저렴한 감이 있지만, 일반 운동화와 비교하면 확연하게 날아 다니는 기분이 듭니다. 

월드컵 운동화 후기 6
월드컵 운동화 후기 7

안에 깔창도 꽤 두껍하고, 품질이 괜찮았어요. 확실히 가성비 지존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네요.

 

 

월드컵 운동화 후기 8

처음에 바닥을 봤을 때 가볍기도 하고, 미끄러질 것 같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한 달 정도 지난 지금, 아직 미끄럽다거나 마모되었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물론 비가 올 때 대리석에서 신어보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일상 생활에서는 아직 미끄럽지 않고 편하고 안전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월드컵 운동화 후기 9

처음에 구입할 때는 크게 기대는 안하고 돈 값만 했으면 했는데, 신어 보니까 나름 편하고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월드컵 운동화 다른 모델들은 신어보지 않았지만, 이 제품은 정말 가성비가 지존인 것 같아요! 그런데 빨간 물이 약간 빠져서 이 부분은 좀 불편했어요. 양말이 빨갛게 될 정도는 아니었지만, 오래 신으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

-저렴한데 품질이 좋다 (가성비 갑)

-에어쿠션도 나름 제 역할을 한다

-내구성도 아직까지 나쁘지 않다 (한 달 동안 거의 매일 신었음)

-비 올 때는 안신어 봤지만, 일상 생활에서 미끄럽지 않았다

-디자인도 예쁘다

-운동화가 가벼워서 좋기도 하고, 가격이 느껴지기도 하는 두 가지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오래 신으면 안에 빨간물이 좀 빠진다

 

버거킹 앵트와(와퍼) vs 앵그리트러플X 비교 후기

 

버거킹 앵트와(와퍼) vs 앵그리트러플X 비교 후기

버거킹 앵트와(와퍼) vs 앵그리트러플X 비교 후기 앵그리트러플팩3 버거킹 신메뉴, '앵트와' 광고를 계속 접하다 보니 '앵그리트러플와퍼'가 너무 궁금하고 먹고 싶기도 해서 가까운 버거킹을 방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