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캘리그라피 터치 무드등

by 열정적인 아기뼝아리 2021. 4. 16.

[블루투스 스피커] 캘리그라피 터치 무드등

특별한 블루투스 스피커

요즘은 어느 집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은 갖고 있을 것이다. 시중에서는 다양하고 특이한 수많은 종류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판매하고 있다. 물론 우리 집에도 블루투스 스피커가 4개 있다. 그런데 며칠 전에 조금 특별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받았다. 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스피커
캘리그라피 블루투스 스피커

캘리그라피 주문제작

사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엄청난 고가의 제품이 아니라면 사실 성능의 차이도 그렇게 크지 않고 어차피 거기서 거기다. 그렇다면 비슷한 가격에 좀 더 예쁘고 특별한 것이 좋다. 갓피플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캘리그라피 무드등은 기성 제품과는 달리 주문제작을 통해 캘리그라피 글씨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넣어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작할 수 있다.

 

삼단계주광색
3단계 주광색

 

인쇄를 통한 결과물이 아니라 진짜 손으로 쓴 수제품이다. 원하는 문장이나 구절 등을 주문하면 멋진 손글씨가 쓰여진 제품이 탄생한다.

 

다양한컬러
다양한 컬러

아날로그 적인 캘리그라피와 조명이 함께 어우러져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수면등이나 분위기를 내는데에도 한몫한다. 사실 집에 이렇게 생긴 무드등이 있어서 캠핑이나 펜션 등 야외에 나갈 때 마다 챙겨가곤 했었다. 이젠 새로 받은 무드등을 갖고 다니면 될 것 같다. 제품 하단에 손잡이가 있어서 캠핑이나 차박용 스피커로 야외에서 걸어놓고 조명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캠핑용스피커
고리가 있다

 

 

다양한 컬러

주광색 3단계 밝기 설정이 가능하고 그 외에도 레드, 블루, 그린, 퍼플, 스카이, 라임 등 다양한 컬러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느낌대로
느낌대로

상자

제품이 예쁜 캘리박스에 담겨 있어 조금 더 정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선물이나 답례품 용도로 쓰기에도 적합한 것 같다.

 

상자
상자

다양한 단자

제품 뒷부분에 USB단자, 메모리슬롯, AUX단자, 충전단자가 있어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휴대용 빔프로젝트와 연결해서 영상볼 때 스피커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micro SD카드에 MP3를 담아서 스마트폰을 따로 연결하지 않고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같이 USB충전방식으로 따로 선을 연결하지 않고 깔끔하게 무선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자
다양한 단자

 

 

터치방식

조명 전환이 버튼식이 아니라 단순 터치방식이다. 쉽고 간단하게 조명을 전환할 수 있다.

 

터치방식
터치방식

360도 상단스피커

스피커가 윗부분에 붙어 있어서 음향이 깔끔하게 모든 방향으로 퍼진다.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음향이 나쁘지 않다.

 

말씀캘리그라피
상단 스피커

 

 

지속시간

70%볼륨으로 음악재생 시 스피커 최대 10시간 지속, 가장 밝은 밝기로 조명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부담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드등사용
무드등으로 사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