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건강환]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

by 아기뼝아리 2021. 2. 1.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건강환]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

천지양홍삼품은녹용환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

명절선물세트

설날이 다가오니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들었다. 명절이 다가오면 '이번에는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하나' 고민되기 마련이다. 어느 정도 품격이 있으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럽지는 않은 선물세트, 오랜 검색 끝에 괜찮은 제품을 하나 찾았다. 바로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이다.

 

홍삼품은녹용환
홍삼품은 녹용환

가성비 건강식품 선물세트

설날이나 추석같은 명절이나 어버이날, 생신 등의 이벤트가 다가오면 부모님이나 어르신께 드릴 선물에 대해 고민이 많아진다. 무난하게 홍삼이나 녹용 같은 어느 정도 단가가 있는 선물세트를 구매하려고 할 때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가격대를 좀 낮추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홍삼품은 녹용환은 합리적인 가격에 비주얼도 괜찮은 편이라서 가성비 좋은 건강식품이다.

 

품질보증서
품질보증서

 

 

깔끔한 개별 포장

하나씩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다. 플라스틱 용기 안에 비닐 포장되어 캔디처럼 먹기 좋게 되어 있다. 금박지로 포장이 되어 있었더라면 한층 더 품격이 더 있어 보였겠지만 비닐 포장이 손에 묻지도 않고 편하다.

 

개별포장
개별 포장

녹용과 홍삼이 함께

주 재료인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이고 녹용은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산이다. 그외 재료는 작약, 당귀, 감귤껍질, 칡, 천궁, 복령, 마, 산수유, 침향, 사양벌꿀, 코코넛오일 등이다.

 

재료
재료들

건강환

다양한 건강식품 중에서도 건강환은 보통 다른 건강식품들에 비해 비싼 편이다. 검색해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사실 2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구매와 배송까지 되는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홍삼먹은 녹용환이 저렴한 만큼 아무래도 비싼 제품 보다는 부족한 점이 있긴 하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구매평들도 괜찮고 별점도 높아서 믿고 구매했다.

 

녹용환
녹용환

 

 

넉넉한 유통기한

구매한 날짜 기준으로 1년 이상 넉넉하게 남아 있다. 사실 하루에 한 개씩 먹다보면 금방 먹게 되니 유통기한이 큰 의미는 없다. 그래도 유통기한이 충분히 길면 아무래도 여유롭다.

 

유통기한
넉넉한 유통기한

같은 가격이면 품격 있게

2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이니 이 정도 가격대면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선물세트와 별 차이가 없다. 같은 가격이라면 부모님이나 어르신을 위한 선물이니 조금은 품격있고 몸에도 좋은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좋지 않을까 싶다. 그런 선물을 원한다면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은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종이가방
깔끔한 외관

종이 가방

명절선물세트의 경우, 종이가방이 없으면 불편하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다. 종이가방이 있다고 품질이 더 높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종이가방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 선물은 어딘가 어색하다. 깔끔한 전용 종이가방이 포함되어 있다.

 

전체모습
종이가방 필수

 

 

부담없는 가격

명절이 되면 부모, 친척, 지인 등 선물할 곳이 여러 군데일 때가 많다. 그냥 저렴한 선물 아무거나 드려도도 상관없는 곳도 있겠지만 어느 정도 격을 갖춰서 선물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천지양 홍삼품은 녹용환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여러 개를 사서 다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다. 이렇게 이번 명절선물도 준비 끝!

 

대량구매
여러 개 구매하기도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