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장산역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 해운대 좌동점

by 아기뼝아리 2020. 5. 15.

[장산역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 해운대 좌동점

뉴욕핫도그앤커피 해운대좌동점

이곳은 내가 자주 지나다니는 길에 있는 곳이다. 이 부근은 유동인구가 적지 않지만 영업하는 가게들이 자주 바뀐다는 인상을 준다. 하지만 뉴욕핫도그앤커피는 들어선지 꽤 시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자리를 지키며 영업하고 있다.

 

뉴욕핫도그앤커피
뉴욕핫도그앤커피

해운대 배달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 해운대 좌동점은 매장도 있지만, 배달 맛집으로 알려진 집이다. 해운대 전역 배달이 가능하며 좌동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좌동지역과 중동지역 일부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배달료가 추가된다. 15,000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쉴 새 없이 배달 전화가 걸려 온다.

 

해운대좌동점
해운대 좌동점

착한 가격

 

 

소세지 맛으로 먹는 핫도그인만큼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사람이 주문을 해도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 가성비가 좋다. 그리고 핫도그 자체가 원래 비싼 음식이 아니기도 하다.

 

착한가격
착한 가격

아담한 매장

휴일에도 보통 사람이 많지 않고 매장이 크지도 않다. 손님도 보통 많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핫도그를 먹을 수 있다. 언제나 자리가 있다. 그럼에도 이렇게 한 곳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걸 보면 배달 주문이 많은 것 같다.

 

내부모습
내부 모습

다양한 종류

핫도그 전문점인만큼 핫도그의 종류만 해도 어마무시하다. 골라 먹는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여러 번 방문해서 올 때마다 각각 다른 메뉴를 먹더라도 모든 메뉴를 먹기는 쉽지 않다.

 

다양한메뉴
다양한 메뉴

핫도그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는 전국에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핫도그점이다. 매장이 많다는 것은 다시 말해서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되어 있다는 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내부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주문메뉴
맛있는 핫도그 프랜차이즈

화이트스노윙 핫도그

화이트 라임소스 위에 그라노 파더나 치즈를 뿌려 놓은 것이 마치 눈이 쌓인 것 같은 비주얼의 핫도그다. 보기에 정말 예쁘다. 치즈가루를 후두둑 떨어뜨리며 먹는 즐거움이 크다.

 

화이트스노윙핫도그
화이트스노윙 핫도그

콘치즈 핫도그

 

 

치즈가 쭉~ 늘어나는 핫도그다. 치즈가 늘어나게 하기 위해 핫도그가 뜨겁다. 조심히 먹어야 한다. 뜨거우니 종이를 두 겹으로 싸주는 센스까지!

 

콘치즈핫도그
콘치즈 핫도그

맛있다

 

 

핫도그가 달라봐야 얼마나 다르겠냐마는 종류 별로 다른 맛과 다른 즐거움을 주는 핫도그 맛집이다.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뉴욕핫도그앤커피, 한 번쯤은 핫도그로 배를 채우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다.

 

맛있다
맛있다

 

《영업시간》

12시00분 ~ 23시00분(연중무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