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케이크] 부산 해운대 수제 케이크 맛집

[한케이크] 부산 해운대 수제 케이크 맛집

해운대 케이크 맛집

생일이나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이면 항상 케이크를 준비하다보니 집주변에 있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나 오래된 빵집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는 거의 다 먹어봐서 뭔가 새로운 케이크가 먹고 싶었다.

 

해운대케이크맛집
해운대 케이크 한케이크

한케이크

그러다가 문득 생각난 한케이크!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케이크 전문점이다. 자주 지나다니는 길에 있어서 자주 보긴 했는데, 막상 케이크가 필요해서 사려고 하면 생각이 잘 나지 않았던 곳이다. 해운대 신도시에 있는 지하철 장산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있다.

 

한케이크
한케이크 외부 모습

 

 

하얀색의 심플한 간판이 인상적인 곳으로 케이크 전문점이라고 쓰여 있으니 왠지 케이크 맛이 평균 이상은 될 것 같아 이곳에서 사기로 결심했다. 작은 공간의 디저트 가게에서 여자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곳이다.

 

먹음직스럽다
먹음직스럽다

모둠케이크

이곳은 수제케이크, 이벤트케이크, 강아지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다만, 거기에 보이는 것 중에 모둠케이크가 인상적이어서 모둠케이크로 주문했다. 전부 다른 맛으로 주문해도 되고, 1가지 맛으로 통일해도 된다. 여섯 가지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고 한다.

 

모둠케이크
모둠케이크

 

가격은 무엇을 고르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 나는 흑임자케이크 3조각에 크림브륄레 3조각이라서 4,600×3 + 4,900×3 = 28,500원이다.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자허토르테, 쑥인절미, 크림브륄레, 치즈케이크, 블루베리생크림, 흑임자케이크 등이 있으며 3~4인이 먹을 수 있는 2호 사이즈의 케이크로 주문이 가능하다.

 

한케이크내부
한케이크 내부 모습

 

 

흑임자 케이크

나는 어머님 생신 축하를 위한 케이크가 필요했다. 그래서 일단 그 중에서 비교적 건강에 좋아 보이는 흑임자 케이크를 먼저 선택했다. 흑임자는 한방에서 '검은깨'를 이르는 말이다. 다 다른 케이크로 골라서 다양하게 먹는 것도 좋지만 일단 건강을 먼저 생각했다. 아무래도 검은깨가 몸에 좋지 않을까?

 

다양한맛
두 종류만 골랐다

 

사실  흑임자 케이크의 경우, 맛은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었다. 흑임자라는게 지금껏 맛있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케이크로 하니 완전 별미다. 게다가 냉장고에 얼려서 먹으면 고급 아이스크림 맛이다. 어르신용으로 산 건데, 맛있어서 내가 더 많이 먹었다. 흑임자 케이크 강력 추천!

 

흑임자케이크
흑임자 케이크

크림브륄레 케이크

그 다음으로는 크림브륄레 케이크를 골랐다. 브륄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라서 기대가 되었다. 맛은 괜찮은 편이다. 그냥 브륄레를 따로 먹는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케이크로는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둘 다 만족스러웠다.

 

크림브륄레케이크
크림브륄레 케이크

 

 

맛있다

그리고 가족들의 평도 전체적으로 좋았고, 주인공인 어머님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맛있게 먹었다. 다들 케이크가 맛있었다고 한 마디씩 해주니 기분도 좋았다. 한케이크를 선택한 보람이 있어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 케이크를 살 때도 이곳에서 가서 다른 맛을 골라 볼까 한다.

 

생일케이크
생일케이크

노란색 포장

그 가게만의 포장은 따로 없었고, 예쁜 노란색 상자에 케이크를 담아준다. 다만 성냥이 없어서 가스렌지로 초에 불을 붙였다. 그래도 한케이크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다.

 

케이크상자
케이크 상자

 

 

한케이크 정보

영업시간: 12시 00분 ~ 20시 30분 부산 해운대구 대천로 225(두산2차아파트 상가1층)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 남기기
◀ PREV 1···252627282930313233···976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