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아하바 (AHAVA) 비누 후기

by 아기뼝아리 2019. 3. 24.

아하바 (AHAVA) 비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명 사해 소금 비누, 사해 비누, 이스라엘 비누라고 불리는 AHAVA 비누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아하바 비누 곽


사실 이 비누는 시어머니께서 이스라엘 성지 순례 가셨을 때, 가이드가 하도 꼭 사야 한다고 해서 샀다가 좋아서 계속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있는 비누인데, 결혼한 후 가끔씩 주시곤 하셨어요. 처음에는 좋은 비누인 줄도 모르고, 쓰지 않고 있다가, 한 번 우연히 썼다가 너무 좋아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아하바 라는 코스메틱 브랜드는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으며, 비누 뿐 아니라 여러가지 각종 로션, 핸드크림, 에센스 등의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저는 비누만 쓰고 있지만 다른 제품도 써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아하바 비누는 이스라엘의 사해 바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유기농 비누 입니다. 그래서 그 효능이 궁금하여 조사해 보았습니다.


아하바 비누 (사해수 성분) 의 효능 


아하바 비누곽 뒷편


1. 피부 속 노폐눌 배출

2. 피부에 미네랄 보충

3. 면역력 향상

4. 모공을 단단하게 잡아 줌

5. 주름을 부드럽게 완화시켜 줌

6. 고농축 미네랄 성분 보충 (사해 소금에는 나트륨이 10%에 불과하며 나머지 90%는 마그네슘, 인, 칼륨, 칼슘 등으로 구성되어 있음)

7. 염증 완화




아하바 비누 케이스를 뜯어 보면 종이 포장이 나와요. 사해 소금 비누 (DeadSea Salt) 라고 적혀 있네요. Active DeadSea Minerals (활동적인 사해 미네랄) 이라고 적혀 있는 이유는, 사해는 죽은 바다라는 뜻이지만, 사해수는 생명력이 넘치고 활동력 있는 미네랄로 가득찬 물이기 때문이에요.


아하바 비누 종이 곽





아하바 비누도 총 두 가지 타입이 있더라고요. 퓨리파잉 머드 솝과 모이스처라이징 솔트 솝. 제가 받아서 써 본 비누는 모이스처라이징 솔트 솝이구요, 저는 피부가 건성이라 그런지 참 좋더라고요. 한 번은 스타킹 때문에 배에 땀띠가 난 적 있는데, 아하바 비누로 샤워를 하고 한 숨 잤더니 다 나았어요. (물론 심하지는 않았고, 자고 일어나서 나은 것일 수도 있지만, 기분상 아하바 비누에 대한 신뢰가 커졌어요)


아하바 비누


시댁 식구들이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이 비누 만큼은 아무런 트러블도 없다고 할 정도로 순하고 자극이 없는 이누에요. 원래 세수는 클린징 폼만 썼는데, 요즘은 꾸준히 아하바 비누를 쓰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