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맛집] 문스시 (해운대 센텀 신세계 백화점)

by 아기뼝아리 2019. 2. 4.

[부산 맛집] 문스시 

(해운대 센텀 신세계 백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드물게

아주 아주 럭셔~리한 곳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해운대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있는 문스시에 다녀왔어요.


신세계 백화점 이미지


설날 전 시댁 식구들과 함께

가족 식사를 했는데요,

저희가 평소에는 이렇게 

비싼 곳에 잘 가지 않으니

신나게 먹고 왔답니다^0^


9층 이미지

 

지하철로 해운대 센텀역에 내려

신세게 백화점 9층으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생긴 간판을

찾으시면 된답니다.




문스시 간판 이미지


모두 모여 자리에 앉고

회정식을 시켰어요.


메뉴 사진


회정식에 나온 음식 순서대로

보여 드릴게요^^




1. 셀러드


셀러드 이미지


보코치니 치즈와 양상추,

그리고 발사믹 향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2. 자왕무시


자왕무시 이미지


계란찜 같은 느낌에

안에 버섯과 새우,

그리고 밤이 들어 있었어요.




3. 사시미


사시미 이미지


제가 좋아 죽는 사시미에요^^

모두 양식이 아닌

자연산 회라고 하더라고요.

두툼한 회 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조개관자 이미지


원래는 연어회를 가장 좋아하는데

조개 관자도 엄청 맛있었어요.


4. 물회


물회


물회가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할까요?

와사비만 먹다가

초장 베이스가 나오니까

또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4. 연어구이


연어 구이 이미지


연어구이는 밥이랑 국이랑

같이 나오더라고요.

왼쪽에 빨간 과일은

구운 토마토 인줄 알았는데

구운 체였어요.


5. 튀김 (새우, 연근, 고추)


튀김 이미지


옆에 있는 노란 가루가

카레 가루에요.

여기 찍어 먹어 먹으라고 해서

먹어봤더니 괜찮았어요.


다 먹고 디저트를 기다렸는데

더 시키시더라고요.

단품 사시미가 나왔어요.




6. 단품 사시미


단품 사시미 이미지

 

보기가 일단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레몬 뒤에 있는

마블링 보이는 빨간 사시미

보이시나요? 그게 바로

참치 뱃살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원래 사시미나

초밥을 매우 사랑하는데

여기는 생선을 매우

두툼하게 썰어서 가져오는 게

너무 좋았어요.


7. 셰프님의 서비스


서비스 이미지


그렇게 식사를 마쳐 가는데

셰프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거 무슨 생선인지

잘 모르겠는데 (까먹었어요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미나리랑 같이 먹는 거라고 

그러시더라고요.


8. 수제양갱 (디저트)


수제양갱 이미지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해서

더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