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흥미로운 지식

키스의 종류 (Kiss Variety)

by 아기뼝아리 2019. 1. 31.

키스의 종류 (Kiss Variety)


아직 키스를 안 해보신 분, 해 봤다 하시는 분들, 키스의 종류를 알려 드릴게요.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한 번 시도해 보심이 어떨까 하여, 키스의 종류를 키스 하는 법과 함께 나름 단계 별로 적어 보았습니다. 맛있고 달콤한 키스~ 시작합니다.


키스의 종류 이미지


1. 버드 키스 (Bird Kiss)


버드 키스 이미지


작은 새들이 부리를 콕콕 부딪히는 것처럼 살짝 입술을 맞대는 키스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사랑을 표현하기 매우 좋은 방법 입니다. 가볍게 하는 키스이지만 사랑스러운 눈 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며 버드 키스를 하면 사랑이 배가 되겠죠?


2. 크로스 키스 (Cross Kiss)




일명 아이스크림 키스라고도 하는 크로스 키스는 버드 키스처럼 입술만 이용한 키스이지만 입술 사용 면적이 좀 더 넓은 키스입니다. 서로의 입술을 부드럽게 교차하면서 하는 키스로 드라마 주인공들이 45도 각도로 하는 키스이기도 합니다.


3. 슬라이딩 키스 (Sliding Kiss)




서로의 입술을 밀착 시켜 누르면서 옆으로 미끄러지듯 입술을 자극하는 키스로, 딥키스 전 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입술이 열리기 직전이네요.


4. 햄버거 키스 (Hamberger Kiss)


햄버거 키스 이미지


이제 본격적으로 입을 벌려서 하는 키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입술을 열고 윗 입술 또는 아래 입술을 자신의 입술 사이에 끼워 무는 키스입니다. 아직 혀를 사용하기 전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고, 상대방을 꼭 안거나 양 볼을 감싸고 하기 좋은 키스 입니다.


5. 레드 슬라이딩 키스 (Red Sliding Kiss)




슬라이딩 키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서 입술을 부드럽게 빨아들이는 키스 입니다. 상대방의 입술을 빨아들일 때는 너무 세게 하지 안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아파합니다. 살짝만 빨아들일 것.


6. 에어 크리닝 키스 (Air Cleaning Kiss)




일명 풍선 키스라고도 불리는 에어 크리닝 키스는 상대방의 입 안에 공기를 살짝 불어 넣는 키스입니다. 오랫동안 키스를 나누다가 장난칠 때 쓰이기도 하지만, 계속 하다 보면 의외로 자극적입니다. 단, 너무 세게 공기를 불어 넣거나 빨아 들이지 말 것. 키스는 인공호흡이 아니니까요.


7. 버터플라이 키스 (Butterfly Kiss)


버터플라이 키스 이미지


자신의 속눈썹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간지럽히는 키스 입니다. 귀엽기도 하고 은근히 자극적이기도 하죠. 입술만이 키스의 대상은 아니라는 것!


8. 인사이드 키스 (Inside Kiss)


인사이드 키스 이미지


가벼운 키스부터 시작해 상대방의 호흡이 가빠지고 입술이 열리면 이제 입술과 혀를 빨아들이는 키스 입니다. 본격적인 키스라고 보면 됩니다.


9. 이팅 키스 (Eating Kiss)




입속으로 침입한 상대방의 혀를 살짝 깨물거나, 빨아들이는 키스 입니다. >_< 주로 여자가 남자에게 해 주는 방법이죠. 단, 너무 세게 물면 안됩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상대방은 더 아파 하니까요. 살짝 살짝 깨물어주세요.


10. 와이드 스페이스 키스 (Wide Space Kiss)




상대방의 입술을 넢게 덮어버리듯 키스하는 것입니다. 입술 전체를 감싼다는 느낌으로 하는 거죠. 키스하다 입술이 부르트는 경우는 바로 이 경우 입니다.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키스입니다. 남자 답게 똭!! 하는,, 단, 상대방이 싫어 한다면 뺨 맛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1. 프렌치 키스 (French Kiss)


프렌치 키스 하려는 이미지


인사이드 키스를 오래하다 보면 혀도 더 많이 쓰게 되고 호흡도 가빠지겠죠? 그 때 입술을 벌린 상태에서 혀로 상대방을 탐닉하는 키스가 바로 프렌치 키스 입니다. 이 때, 상대방의 몸을 자신에게 강하게 밀착 시키거나 손으로 상대방의 볼을 잡고 할 수 있습니다. 


12. 레슬링 키스




혀로 레슬링 하듯 하는 키스입니다. 격정의 순간이나, 키스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하면 좋은 키스로, 정열적인 키스 입니다.


2019/02/02 - [알쓸신잡/흥미로운 지식] - 부위별 키스의 의미 영어로, Kiss meaning in different parts of bod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