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활동/감성음악

감성음악, 힐링음악, 우울할 때 듣는 노래, 자작곡, 나는 강아지로소이다

by 아기뼝아리 2018. 9. 12.

감성음악, 힐링음악, 우울할 때 듣는 노래, 자작곡, 

나는 강아지로소이다


안녕하세요, 꼬꼬공주에요.

오늘은 저의 10번째 자작곡인

'나는 강아지로소이다' 를 소개하려고 해요.


마이클 사진 이미지


이 노래는 반려견 마이클에 대한

노래입니다.

사실 마이클은 남편이 어릴 때부터

19년 반 동안 키웠던 아이였는데요,,

가끔씩 마이클 보고싶다고 얘기하면서

그 아이에 대한 얘기를 했어요.


강아지


저도 어릴 때 강아지를

키웠던 기억이 있는데

그 기억과 남편에게 들었던

마이클의 이야기를 종합하여

나름 강아지도 강아지만의

인생과 생활이 있지 않을까

하고 상상하여 만든 곡입니다.


강아지와의추억


여기서 나오는 철이는

남편의 어린시절 모습이구요

마이클은 인생을 다 산

노견으로 나옵니다.


노견


마이클도 나름대로

많은 일을 겪었을 것이고

이제는 나이가 들어

주어진 환경에 만족하며

평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죠.


평온한하루


하지만 마이클에게도 젊은 시절이 있었고

나이 든 사람은 누구나 그렇듯

젊은 시절의 꿈과 사랑을

회상하며 이야기해주기를 좋아합니다.


강아지의인생


마이클에 대한 이야기는

'강아지의도 나름의 인생이 있다'

라는 존중의 의미를 담아

창작한 것입니다.




반려견을 떠나보낸 사람들의 마음도

담아 보았습니다.

떠난 마이클을 추모하여

그의 기억을 좀더 아름답게 그려낸

추모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는강아지로소이다


즐감해 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꾸욱 눌러 주세요^^


나는 강아지로소이다

감상하러 가기 클릭 

나는강아지로소이다 뮤직비디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