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영화 미드 애니 TV

영화 나폴레옹 명대사 (Napoleon Movie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3. 12. 14.

영화 나폴레옹 명대사 (Napoleon Movie Quotes)

오늘은 리들리 스콧의 2023년 영화 나폴레옹에 등장하는 명대사 (Napoleon Movie Quotes) 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나폴레옹 명대사
나폴레옹 명대사

 

1. I am destined for greatness, but those in power only see me as a sword.

-Napoleon Bonaparte-

나는 위대한 일을 할 운명이다. 하지만 권력자들은 나를 단지 검으로 밖에 보지 않는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2. I found the crown of France in the gutter. I picked it up with the tip of my sword and cleaned it, and placed it atop my own head.

-Napoleon Bonaparte-

나는 길바닥에서 프랑스 왕관을 발견했다. 나는 내 칼 끝으로 그것을 집어 들어 깨끗하게 하고 내 머리 위에 올렸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3. I am enjoying a succulent breakfast!

-Moulin-

나는 육즙 가득한 아침식사를 즐기고 있는 중이야!

-물랭-

 

 

4. I am the first to admit when I make a mistake. I simply never do.

-Napoleon Bonaparte-

내가 실수를 하면 내가 가장 먼저 인정하겠다. 간단히 말해, 나는 결코 실수하지 않는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5. You think you are so great because you have boats.

-Napoleon Bonaparte-

넌 보트를 여러 대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를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6. One day, you will understand what I have sacrificed for you.

-Napoleon Bonaparte-

언젠가, 나의 희생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7. I love France too much. All I desired was its glory.

-Napoleon Bonaparte-

나는 프랑스를 너무나 사랑한다.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은 바로 프랑스의 영광이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8. That is what is most difficult in life. Accepting the failures of others.

-Napoleon Bonaparte-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다른 사람들의 실패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9. Mercy for the innocent. Mercy for the unfortunate. Mercy for humanity.

무죄한 자에게 자비를, 불행한 자에게 자비를, 인류에 자비를!

 

 

10. The entire world knows of my arrival, but not my wife?

-Napoleon Bonaparte-

온 세상이 내가 왔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내 아내는 모른다고?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프레디의 피자가게 명대사 (Five Nights at Freddy's Quot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