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영화 미드 애니 TV

미드 명 대사, 영화 명 대사, 영어 명 대사 영어로

by 아기뼝아리 2018. 12. 23.

미드, 영화 명대사, 명대사 영어로


1. 존 윅 (John Wick)


총을 겨누는 남자 이미지


난 그가 바에서 연필 한 자루로 세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 적 있어, 그것도 빌어*을 연필 한 자루를 가지고 말이야!


(I once saw him kill three men in a bar... with a pencil, with a f***ing pencil.)


넌 그의 차를 훔치고 그의 빌어*을 개를 죽였어.




(You steal his car and kill his fu**ing dog.)


이 대사는 존윅 이라는 사람을 설명하면서 나오는 대사인데, 마피아 보스가 존윅을 두려워하면서 그를 묘사한 말이다. 존윅 1에서 존윅이 죽인 마피아 보스가 한 말이고, 그 대사를 존윅 2 에서 그의 동생이 부하에게 하는 말인데, 은근 유머 포인트가 있다.


2. 뱀파이어 다이어리 The Vampire Diaries


뱀파이어 이미지 12345


넌 강해졌어, 못돼졌고, 그리고 섹시해.


(You're Stronger, Meaner...Sexy.)


캐서린 피어스가 몇 백 년 전 자신과 사랑에 빠졌던 스테판 살바토어와 악연으로 다시 만나서 하는 말이다.


3. 가십걸 Gossip Girl


가십걸 이미지


난 척 배스니까.


(Because) I'm Chuck Bass.


가십걸은 미국 상류 사회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사는 재벌집 아이들의 사랑과 복수 등을 그린 막장 드라마이다. 그 아이들 중 한 명인 척 배스.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가기 위해 인터뷰를 하던 그는, 왜 우리 학교에서 당신을 뽑아야 하나요 라는 질문에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척 배스이니까 라고. 




또 이 대사는 여자를 밝히고 여러가지 못된 짓을 일삼는 그가, 사람들에게 자신이 한 일을 들키거나 했을 때도 쓴다. "난 척 배스니까" (당연한거 아니야?) 이렇게.


4. 테이큰 (Taken) 


어둠 속의 남자 이미지


내가 널 찾을 것이다, 내가 너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너를 죽일 것이다.


(I will look for you, I will find you, and I will kill you.) 


딸이 납치되어서 분노한 주인공이 납치범의 전화번호를 알아내 그에게 전화를 걸어서 한 말. 이 아저씨 간지 폭발이다!


5. 데빌스 애드버킷 (Devil's Advocate)


절망에 빠진 여자 이미지


그리고 나서 우린 얘기 했어. 몇 시간 동안.. 오랫동안 정말 난 누구와도 그렇게 대화할 수 없었거든.




(Then we talked. We talked for hours. I haven't talked to anyone, really talked to anyone in such a long time.)


캐빈의 여자친구와 그의 어머니가 악마에게 강간 당하기 전에 일어난 일을 캐빈에게 말해주는 내용이다. 악마가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 오는지 보여주는 장면이자, 두 여자 다 캐빈에게 똑같은 이야기를 함으로써 악마의 존재를 보여 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