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아기뼝아리 2022. 2. 28.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내돈내산 솔직후기)

날씨가 건조해서인지 매일 머리를 감는 남편의 두피와 이마에 각질이 생기더니 비듬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신랑은 20대부터 흰머리가 나기 시작해서 꾸준히 염색과 파마를 해 왔기 때문에 두피가 쉴 날이 없었긴 했죠. 관리를 너무 안하면 일찍 탈모가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피에 좋은 제품이 없나 하고 찾다가 마트에서 닥터포헤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제품은 처음에 알아보려고 했던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샴푸도 증정품으로 들어있어서, 당분간 사용해 보자고 하여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1

현빈씨가 모델을 하고 있는 제품이네요. 뿌리는 두피 영양제로, 모근에 영양을 주고, 두피를 강화시키며, 탈모 증상을 완화한다고 합니다. 오른쪽에 샴푸가 함께 들어 있더라구요.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마크가 붙어 있어요.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2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두피 모공보다 훨씬 작은 나노사이즈의 리포좀으로 흡수가 잘 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치료약은 아니라고 적혀있기도 하네요. 어디까지나 예방 차원으로 사용하라는 거겠죠. 3개월 이상 매일 꾸준히 사용하라고 해 높았습니다.

 

 

사용방법

머리를 감은 후 사용해야 합니다.

머리가 젖은 채로, 말린 채로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씻어내지 않고 흡수시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3

안에 이렇게 샴푸와 토닉 두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튜브 형식이 샴푸이고, 왼쪽의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토닉입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4

이렇게 보시면 빛에 반사되어 잘 보이지 않는데 이마에 빨간 것 보이시나요? 이렇게 건조해서 그런지 각질이 일어나고 머리 곳곳에 비듬이 생겨 있는 원래 두피상태 입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5

먼저 샴푸로 머리를 감아 보겠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6

샴푸 냄새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약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했습니다. 입에 쓴 약이 몸에는 좋다고 하니까요..하하..

닥터포헤어 폴리젠토닉 7

첫 사용은 머리가 젖은 채 해 보았습니다. 스프레이를 두피 가까이에 대고 발사하면 됩니다. 토닉 스프레이 냄새는 샴푸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향기롭지는 않지만, 두피에는 좋을 것 같은 느낌..

 

 

총평 (2주 정도 사용 후)

지금 2주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샴푸는 매일 사용했고, 헤어토닉은 3~4일에 한번 씩 썼는데요, 두피가 너무 건강해 졌어요 라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 비듬은 다 없어졌습니다.

이마에 각질은 아직 조금 남아 있습니다.

충실하게 사용하지 않았지만, 비듬이 다 없어졌다는 점에서 놀라운 것 같습니다.

아직 탈모는 아니고 두피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예방 용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불가리스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 내돈내산 솔직후기

 

불가리스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 내돈내산 솔직후기

불가리스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 내돈내산 솔직후기 몇일 전부터 남편이 왼쪽 옆구리가 콕콕 찌른다고 해서 병원으로 끌고 갔더니, 의사 선생님께서 위염이라고 하셔서 위약을 가볍게 처방받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