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인간과 뱀파이어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

늑대인간과 뱀파이어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

오늘은 늑대인간과 뱀파이어가 싸우면 누가 이길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고찰해 보려고 합니다.

(뇌피셜이므로 재미로만 봐주세요)

뱀파이어 vs 늑대인간

뱀파이어의 힘

뱀파이어의 힘에 대해서는 여러가지가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것은, 뱀파이어는 늙지 않고, 완력이 강하며, 눈빛으로 사람을 조종할 수 있고, 날카로운 송곳니가 있으며, 매우 빠르고, 총에 맞아도 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 뱀파이어는 치명적이지 않은 상처는 스스로 빠르게 회복합니다.

늑대인간의 힘

늑대인간의 힘에 관하여는 뱀파이어보다는 덜 알려져 있습니다. 늑대인간은 인간에서 늑대로 변신할 수 있고, 완력이 강하며, 변신했을 때 송곳니가 있으며, 보름달이 되면 더 강해집니다. 역시 치명적이지 않은 상처는 스스로 빠르게 회복합니다.

 

 

뱀파이어의 약점

뱀파이어의 약점은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피를 많이 섭취하지 못하면 약해지며, 태양, 마편초, 은, 죽은 자의 피에 노출되면 약해집니다.

늑대인간의 약점

늑대인간의 약점은 오직 한가지만 알려져 있습니다. 늑대인간은 은에 약합니다.

뱀파이어를 죽이는 법

뱀파이어를 죽이는 방법은 여러가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뱀파이어는 태양에 장기간 노출 하거나, 심장이나 머리를 잃으면 죽습니다. 또 늑대인간에게 물리면 중독되어 죽습니다.

늑대인간 죽이는 법

늑대인간을 죽이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한 가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으로 만든 총알로 심장을 뚫으면 죽습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비교

뱀파이어는 늑대인간보다 강점도 약점이 더 많습니다. 정리해 보면,

1. 뱀파이어의 치유 속도가 더 빠릅니다.

뱀파이어가 상처를 입은 경우,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순식간에 자가치유를 시작하지만, 늑대인간은 평범한 인간에 비해 치유 속도가 빠른 정도입니다.

2. 스피드도 뱀파이어가 더 빠릅니다.

뱀파이어는 순간이동급 스피드를 자랑하지만, 늑대인간은 사람들이 봤을 때 엄청 빠른 정도입니다.

3.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완력은 비슷합니다.

우락부락하게 생긴 늑대인간이 힘이 더 셀 것 같지만, 뱀파이어도 언데드 특유의 사악한 힘으로 인해 늑대인간만큼 완력이 셉니다. 호리호리한 뱀파이어도 신기하게 힘이 셉니다.

4. 뱀파이어가 송곳니를 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는 공격할 때 송곳니가 금방 자라지만, 늑대인간은 변신을 해야만 송곳니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뱀파이어는 늑대인간에게 한번만 물리면 중독되어 죽게 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늑대인간도 나름 한방이 있는 족속들이죠.

5. 보름달이 뜬 날은 늑대인간이 더 강해집니다.

보름달이 뜬 날은 늑대인간의 피가 가장 달아오르는 시간입니다. 그 날만큼은 늑대인간은 뱀파이어가 범접하지 못할 힘을 가지게 됩니다.

6. 뱀파이어는 늑대인간보다 총상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

뱀파이어의 회복속도 자체도 늑대인간보다 더 빠를 뿐더러, 늑대인간에게 연속으로 총을 쏘면 어느 정도 타격을 입힐 수 있지만, 뱀파이어에게는 전혀 타격을 입히지 못합니다.

7. 뱀파이어는 늑대인간보다 더 빠르게 사회화가 가능합니다.

뱀파이어의 최면술은 그들이 사람들 사이에 더 편리하게 섞여 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늑대인간은 야생성을 계속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이 많지 않은 산 속이나 숲속에서 그들끼리 무리지어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이 싸우면 많은 경우에 뱀파이어가 이기지만, 뱀파이어는 늑대인간에 비해 약점도 더 많고, 보름달이 뜬 날은 늑대인간이 이길 가능성이 훨씬 높아지며, 뱀파이어가 늑대인간에게 한번만 물려도 중독되어 약도 없기 때문에 어느 쪽이 확실히 더 강하다고 백퍼센트 장담하기는 힘듭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 남기기
◀ PREV 1···505152535455565758···1178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