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알렉스 돈까스 솔직 후기 리뷰

by 아기뼝아리 2020. 7. 12.

알렉스 돈까스 솔직 후기 리뷰

요즘 푹 빠져있는 홈쇼핑에서 마침 알렉스 돈까스 광고가 나오고 있었다. 전자렌지로 2분만 조리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설명서

택배를 받아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와 함께 돈까스가 들어 있었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1

방송에서 충분히 설명을 들었지만, 아무래도 설명서가 들어 있으면 조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잔잔하게 할 일이 많다보면 간단한 것도 금방 잊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상품구성

1. 돈까스 15개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2

상품의 구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내가 주문한 돈까스는 15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모두 냉동 돈까스였고, 아이스팩도 함께 들어 있었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3

2. 소스 15개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4

돈까스 소스가 10개, 카레소스가 5개 들어있다. 나쁘지 않다. 주의할 점은, 소스도 냉동보관이라는 것이다. 소스를 냉동 보관해 두었다가, 먹을 때는 따뜻한 물에 몇 분 담궈두면 금방 녹는다.

3. 전자렌지 받침대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5

전자렌지 받침대가 들어있다. 이 부분은 참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한다. 기름도 빠지고 돈까스를 조금이라도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하고도 간단한 장치인 것 같다.

 

 

알렉스 돈까스 초간편 조리법

1. 접시 위에 받침대를 올린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6

2. 그 위에 냉동 돈까스를 올린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7

3. 전자렌지에 2분~2분30초 가량 돌린다.

4. 알렉스 돈까스 조리 완성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8

밑에 보면 기름이 떨어져 있다.

5. 썰어서 소스를 뿌려 먹으면 된다.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9

 

 

알렉스 돈까스 맛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10

1. 고기가 맛있다.

일단 맛은 합격이었다. 고기 맛이 신선하고 쫄깃하고 담백하다.

2. 바삭함은?.. 글쎄다

엄청 바삭하지는 않다. 전자렌지 받침대에 돈까스를 2~4분 정도 올려 두면 더욱 바삭해진다고 하지만, 솔직히 큰 차이는 없다. 단지 전자렌지로 조리했음을 고려한다면 나쁘지는 않은 수준. 그리고 그 바삭하지 않음이 돈까스의 맛을 크게 해치지는 않았다.

3. 소스는 괜찮은 편

카레소스와 돈까스 소스를 둘 다 먹어 봤지만, 둘 다 나쁘지 않았다.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알렉스 튀겨나온 돈까스 솔직 리뷰

알튀돈 솔직 후기 리뷰 11

-일단 편리함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싶다. 또한 맛도 나쁘지 않다.

-집에서 돈까스를 먹는다면 마트에서 사먹거나 직접 만들어 먹는 것보다, 시간적 측면이나, 노동적 측면, 맛의 측면에서 종합적으로 고려해보면, 베스트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단, 전자렌지 받침대 위의 돈까스는 조리 후 많이 처지기 때문에, 치즈돈까스로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생각보다 조금 질겨서 자르기 힘들다. 가위를 사용하면 된다. 먹을 때는 질기다는 느낌은 크지 않다. 돈까스를 자를 때는 질기다고 느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