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흥미로운 지식

얼굴 점 위치의 의미, 얼굴 부위 별 점 성격

by 아기뼝아리 2019. 4. 23.

얼굴 점 위치의 의미, 얼굴 부위 별 점 성격

17세기 프랑스에서는 얼굴에 가짜 점을 붙이는 것이 유행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 점을 붙이는 위치에 따라 의미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얼굴 부위에 따른 얼굴 점의 의미와, 성격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1. 이마 (품위있는 여자)

이마 점

 

당신은 야심과 도전정신이 강하며 자유 분방하고 독단적입니다. 그것은 자신만만한 성격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리더가 되든지, 아웃사이더가 되든지 둘 중 하나라고 하네요. 아웃사이더라고 하더라도 혼자 모두를 따돌리는 느낌이에요. 

2. 눈가 (정열적인 여자)

눈가 점

당신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공감 능력이 뛰어 납니다. 특유의 다정 다감한 성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입니다. 이성에게도 인기가 많고 매력이 넘칩니다. 단, 상대방에게 끌려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이성을 고르는 능력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3. 코 위 (도도한 여자)

코 위 점

당신은 성격이 호탕하고 대범합니다. 씀씀이도 시원 시원해서 한 턱 쏘는 일이 자주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에는 사람들이 많지만, 의외로 사람을 골라 사귀는 경향이 있고 조심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4. 코 밑, 입 위 (쾌활한 여자)

코 밑 입 위 점

 

당신은 상황을 판단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임기응변에 강한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위기다 와도 지혜롭게 잘 해쳐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창의적이고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여러가지 재능이 많은 편입니다.

5. 입술 위 (요염한 내숭쟁이)

입술 위 점

 

당신은 성격이 올곧고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책임감도 강하여 머리도 좋고 열정적인 사람이지만 고집이 세기 때문에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계속 봐 온 사람이라면 당신이 진국이라는 사실을 알 것입니다.

6. 볼 가운데 (우아한 여자)

볼 가운데 점

 

당신은 신중하고 차분하며 입이 무거운 스타일로, 주변의 신뢰가 두텁습니다. 당신에게 상담을 요청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네요. 그러나 정작 본인은 많은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느라 에너지를 소진해 버릴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과묵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스타일인 만큼, 당신은 안만나 주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당신을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 막상 만나면 묵묵하게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는 따뜻한 모습에, 주변에서 보는 당신은 츤데레 같은 사람이에요.

7. 턱 위 (신중한 여자)

턱 위 점

당신은 호기심이 강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집중력이 높은 편으로, 한 가지 일에 꽂히면 오덕 내지는 세미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야에 다방면 관심이 많기 때문에 팔방 미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변덕 때문에 상처를 입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배려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