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레시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 맛있는 카페 디저트 추천 (나의 해외 커피숍 알바 이야기)

by 아기뼝아리 2018. 9. 16.

바나나 스무디

맛있는 카페 디저트 만들기

(나의 해외 커피숍 알바 이야기)


안녕하세요, 꼬꼬에요^^

이번 포스팅은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입니다.

 

바나나 스무디 이미지


이 메뉴는 제가 처음 해외에 나가서

알바를 했을 때

영어도 짧고, 거기 문화도 모를 때

구했던 커피숍 알바 때

어깨 너머로 배운 레시피를 응용했습니다.

좀 더 간단하고 건강하게^^

맛은 크게 차이가 없더라구용.


생과일주스


알바 하면서 가끔씩

사장님이 주셔서

바나나 스무디를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다른 커피숍보다

훨~씬 맛있는 바나나스무디였습니다.

한국에서도 비슷한 맛을 찾을 수 없었어요.

한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테이크 어웨이 커피숍이었는데

굉장히 장사가 잘되었던 기억이 나요.


붐비는 커피숍


지금은 그 가족들이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간 걸로 알고 있어요^^

거기서 1년 반 넘게 일했는데

사모님이 이쁘게 봐주셔서

그 집 아들들한테

영어 첨삭도 받았드랬죠~

일하면서 열공한 시기였습니다.


영어 첨삭 이미지


그 시기에 가장 부러웠던 사람들은

부모님께 돈받으면서

어학원 다니는 친구들이었어요.




낮에는 학교 가고

밤에는 파티 가고

저는 주경야독을 ㅠㅠ

돈이 없으면 어딜 가나 고생이에요.


돈 돈 돈


해외에 가기 전에

한국에서 문법과 간단한 회화 정도는

배우고 갔기 때문에,

비슷한 시기만큼 해외에 나와 있었던

친구들에 배해서는

영어가 되는 편이었지만

역시 현지 발음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렸던 것 같아요.


영어공부 이미지


아무튼, 그렇게 배워 만든

바나나 스무디는

주변 사람들에게 만들어 주었을 때

실패한 적이 없답니다.

완전 꿀맛이에요.

게다가, 엄청 엄청

초간단 레시피에요^^

재료도 우유와 바나나가

전부 입니다.


바나나 이미지


간단한 영상이지만

봐주시고, 좋으면

구독과 좋아요!

꾸욱~눌러주세요^^


바나나스무디 레시피 영상보기 클릭

 ↓

바나나스무디 영상보기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