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오피니언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

by 아기뼝아리 2024. 1. 5.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

세상에는 좋은 남자들도 많지만 그렇지 못한 남자들도 많습니다. 특히 이런 남자와는 절대 결혼하면 안 된다고 말할 정도의 사람도 있는데요, 오늘은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 특징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


술과 친구를 좋아하는 남자

특정 상황에서 성격이 돌변하는 남자

매사에 부정적인 남자

도박, 바람, 폭력


술과 친구를 좋아하는 남자

술과 친구를 좋아하는 남자는 성격이 쾌활하고 사교적이라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오기 쉽습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에 있어서 만큼은 술과 친구의 조합은 결코 좋은 것이 아닙니다. 결혼하면 여자를 불행하게 하는 남자의 대표적인 특징이 바로 술과 친구를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결혼생활에는 여자들이 그렇게 꺼려하는 담배보다 술이 훨씬 더 해로우며, 여기서 친구까지 합세하면 거의 파국으로 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술과 친구를 좋아하는 남자는 실속도 없습니다. 그놈의 '의리'를 내세우며 매사를 말아먹기 딱 좋죠.

 

 

특정 상황에서 성격이 돌변하는 남자

운전만 하면, 술만 마시면 성격이 180도 돌변하는 남자, 절대 결혼하면 안 되는 대표적인 남자 유형입니다. 성격이 돌변하는 사람은 보통 부정적으로, 폭력적으로 변하므로 위험하기 때문이죠. 그 남자가 정신적으로 얼마나 억눌려 있는 사람인지, 얼마나 뒤틀려 있는 사람인지는 하나님과 정신과 의사 선생님만 아시겠지만, 보통의 여자가 감당하기 힘든 것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매사에 부정적인 남자

결혼하면 안되는 남자 특징 중 사소해 보이지만 사소하지 않은 특징은 바로 부정적인 성격입니다. 부정적인 사람은 그 기분을 전염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와 함께하는 나날들은 반드시 우울한 잿빛이 될 것임에 자명합니다. 부정적인 사람은 매사에 투덜거리고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런 사람과 3개월만 사귀어도 그러한 습관은 옮겨 붙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과 결혼까지 한다면 어떨까요? 결혼이 무덤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것입니다.

 

 

도박, 바람, 폭력

절대 결혼을 고려 조차 해서는 안되는 남자 특징이라고 한다면, 도박, 바람, 폭력이 있을 것입니다. 셋 다 있으면 더 안 좋겠지만, 이 중 하나만 있어도 그 결혼 무조건 엎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없습니다. 도박, 바람, 폭력은 치명적인 결함이자 심지어 절대 고쳐지지 않는 특징들이기 때문입니다. 이 셋 중 하나라도 가진 사람과 결혼할 바에는 혼자 늙어 죽는 것이 훨씬 더 행복하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연상의 매력

'알쓸신잡 > 오피니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투 유발하는 남자 심리  (0) 2024.01.11
인기 없는 착한 남자 특징  (0) 2024.01.08
연상의 매력  (0) 2024.01.02
남자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0) 2023.12.28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 특징  (0) 2023.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