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성공을 위한 명언 50 가지 모음 - 성공하는 방법, 동기부여

by 아기뼝아리 2018. 11. 24.

성공을 위한 명언 50 가지 모음 

- 성공하는 방법, 동기부여 -


성공을 위한 명언 모음 글을 조금 더 가지고 왔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뻔한 말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멋진 동기 부여의 글들이 될 수 있겠죠. 긍정적인 효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하나 더 올려 봅니다.


성공을 위한 명언 2 이미지


1. 자신이 대중과 똑같아질 때는 잠시 쉬고 고민할 때이다.


-마크 트웨인-


2. 일찍 일어나기, 열심히 일하기. 성공을 위한 법칙은 이것 뿐이다.


-폴 게티-


3. 정신 이상이란 계속 같은 행동을 되풀이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4. 잘못된 것들을 쫓아다니는 것을 그만두면 옳은 일들이 당신을 따라잡을 기회가 생긴다. 


-롤리다스 칼-


5.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호기심을 갖고 새로운 생각을 시험해보고 새로운 인상을 받는 것이다. 


-월터 페이터-


6. 당신이 실패하지 않을 거란 생각은 버려라. 당신이 완벽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도 버려라. 우리는 추구해야 하는 것은 '완벽'이 아닌 '성공'인 것을 기억하라.


-에이케 바티스타-


7. 인생이란 자신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만드는 것이다. 


-롤리 다스칼-


8. 빛을 보게 만들 수 없다면, 열이라도 느끼게 해라. 


-로널드 레이건-


9. 당신이 세상을 바꿀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에는 두 종류가 있다. 시도하기를 두려워하는 사람들, 당신이 성공할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들. 


-레이 고포스-


10. 아무 하는 일 없이 시간을 허비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라. 우리가 항상 뭔가를 한다면 놀라우리 만치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토마스 제퍼슨-


11.  나는 내가 더 노력할수록 운이 더 좋아진다는 걸 발견했다. 


-토마스 제퍼슨-


12. 계속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모두 성장하고 있다. 지름길은 없다. 방문객을 확보하려면 시간을 들여야 한다. 


-존 그루버-


13. 좋아하는 일을 선택해라. 그러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 


-워렌 버핏-


14. 모든 성취의 시작 점은 갈망이다. 


-나폴레온 힐-


15.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거나 할 일을 하지 말고, 다른 이들이 할 수 없고 하지 않을 일들을 해라. 


-아멜리아 에어하트-


16. 성공은 매일 반복한 작은 노력들의 합이다. 


-로버트 콜리어-


17. 정말 성공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이 걷지 않은 길을 걸어라.


-존 록펠러-


18. 뛰어난 걸 원하면 오늘 당장 이룰 수 있다. 지금 당장 뛰어나지 못한 일을 그만둬라. 


-토마스J. 왓슨-


19. 실패로부터 성공을 이끌어내라. 좌절과 실패는 성공에 이르는 가장 확실한 디딤돌이다. 


-데일 카네기-


20. 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다. 


-마크 주커버그-


21. 성공을 갈망할 때만 성공할 수 있고, 실패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할 때만 실패할 수 있다 


-필리포스-


22. 계산된 위험을 감수해라. 이것은 단순한 무모함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조지 스미스 패튼-


23. 인생이란 균형 점이 있어야 하는 법이다. 일, 가족 그리고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기회의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척 피니-




24. 용기는 공포에 대한 저항, 공포의 지배이지 공포의 부재가 아니다. 


-마크 트웨인-


25. 경쟁 우위가 없다면, 경쟁하지 마라. 


-잭 웰치-


26. 당신이 성공 하기 위해서는 거치는 과정마다 반드시 일의 결과를 보아야 한다. 마음먹은 일은 일단 시작했으면 반드시 끝이라는 결과를 모아야만 한다. 


-김용삼-


27. 마치지 않고 죽어도 되는 일만 내일로 미뤄라. 


-파블로 피카소-


28. 한 번 실패한 것이, 앞으로의 모든 일에 실패할 것이라고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릴린 먼로-


29. 만약 성공의 비결이란 것이 있다고 하면 그것은 타인의 관점을 잘 포착하여 자기 자신의 입장에서 사물을 볼 줄 아는 재능, 바로 그것이다. 


-헨리 포드-


30. 사람들은 동기 부여는 오래가지 않는다고 말한다. 목욕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매일 하라고 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


31. 성공에 대한 비밀은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바로 준비, 근면성, 실패로부터의 배움이다. 


-콜린 파월-


32. "로마에 가면 로마 사람들이 하는 대로 하라."는 것처럼 성공의 가장 확실한 법칙은 없다. 


-버나드 쇼-


33. 성공(success)이 노력(work)보다 먼저 나타나는 유일한 곳은 사전이다. 


-비달 사순-


34. 비전이 있어야 전략이 생긴다.


-제인스 쿠퍼-


35. 성공을 하려면 남을 떠 밀지 말고 또 제 힘을 측량해서 무리하지 말고 제 뜻한 일에 한눈팔지 말고 묵묵히 나가야 한다. 평범한 방법이지만 이것이 성공을 가져다주는 것이다.


-프랭클린-


36. 삶에 진정한 흥미가 있고 호기심이 있는 삶을 살면 잠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게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마사 스튜어트-


37. 지난 실수를 잊어라. 실패도 잊어라. 자신이 할 것을 빼놓고 전부 잊어라. 그리고 그 할 것을 실행하라. 


-윌리엄 듀런트-


38. 성공이란 당신 자신, 당신이 하는 일, 그 일을 하는 방식을 좋아하는 것이다. 


-마야 앤젤루-


39. 중요한 질문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가?”가 아니다. “당신이 무엇에 바쁜가”가 핵심 질문이다. 


-오프라 윈프리-


40. 운은 계획에서 비롯된다.


- 브랜치리키-


41. 애초에 처한 상황의 포로가 되기를 거부할 때 성공으로 가는 첫 발을 내 딛은 것이다. 


-마크 케인-


42.  놀라운 아이디어는 넘쳐 난다. 단지 부족한 점은 그것을 실행하는 의지이다. 


-세스 고딘-


43. 기회는 없어지지 않는다. 당신이 놓친 것은 다른 사람이 잡는다. 사람들이 대개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44. 성공한 사람에겐 모멘텀이 있다. 성공할수록 더 성공하고 싶어지고, 성공할 방법을 더 많이 찾아낸다. 마찬가지로, 실패하면 자기 충족적 예언이 될 수도 있는 하강 경향이 생긴다.


-토니 로빈스-


45. 무엇인가 만들고 싶은 게 있고, 기술자가 아직 없다면, 아이디어를 실현할 가장 가까운 방법을 찾아라. 


-데니스 크롤리-


46. 성공한 전사는 면도날 같은 초점을 지닌 평범한 사람이다. 


-브루스 리-


47. 사람들은 자주 엉뚱한 것에 열심이다. 열심히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것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카트리나 페이크-


48. 당신이 정말로 뭔 가를 원한다면 기다리지 마라. 견디지 못하는 법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구르박쉬 차할-


49. 앞을 보며 점과 점을 연결할 수는 없다. 뒤돌아볼 때만 가능하다. 그러니 당신은 미래에 언젠가 점들이 연결될 거라고 믿어야 한다. 무언가를 믿어야 한다. 당신의 직감, 운명, 삶, 카르마, 뭐든지. 이 접근 법은 한 번도 나를 실망 시킨 적이 없고, 내 삶의 모든 것을 이뤄내게 해주었다. 


-스티브 잡스-


50.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데니스 웨이틀리-


읽어 보셨나요? 누구에게나 동기 부여를 위한 작은 글귀 하나 정도는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나를 위한 명언은 무엇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