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먹방

[밥버거 후기] 햄스터처럼 오물오물 냠냠, (feat.오뎅탕) by 아기뼝아리

by 아기뼝아리 2018. 3. 19.

[밥버거 후기] 다이소 밥버거틀로 쉽게 만드는 밥버거 레시피 by 아기뼝아리


안녕하세요. 아기뼝아리에요.

이번에는 밥버거를 만들어보았어요.

밥으로 만드는 밥샌드위치라고 할 수 있죠.

주말마다 다이소에 가서 둘러보면서 이것저것 사곤하는데요.


밥버거



이번에 눈에 들어온 건 다름 아닌 밥버거틀!

다이소갈 때마다 살까말까 항상 고민하다가 결국 샀어요.

이번에는 밥버거를 만들어보자! 하는 맘으로 샀어요.

다이소는 가격이 워낙 싸서 뭘 사도 부담이 없어서 ㅎ


다이소밥버거틀


밥버거인지 밥샌드위치인지 정확히 명칭을 알 수 없지만 의미는 비슷하니까요.

밥버거를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 가장 어려운 건 밥의 양 조절이었어요.

김밥같은 건 많이 만들어보지만 밥버거는 대부분 경험이 없으실거에요.

흔히들 아시는 것처럼 김밥이 밥도둑이라고 하잖아요.

그만큼 밥이 엄청들어가서 생각보다 많이 못먹게 되는 음식이기도 해요.

이번에 만든 밥버거의 경우는 김밥을 능가하는 밥도둑이었어요.


밥도둑



저는 2단으로 만들었지만, 3단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해요.

2단으로 만드니 밥이 엄청나게 들어가더라구요.

3단으로 밥을 얇게 펴서 만드는 것이 훨씬 맛있을 거 같아요.

2단으로 만들 분들은 속을 다양하고 많이 넣으면 맛있을 거에요.

저는 거의 밥이 3/4정도였는데,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밥 양이 좀 적었다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아요.


2단vs3단



원래 먹는 스타일이 입 안에 가득채워서 먹는 스타일이다보니

햄스터 느낌이 매우 강하더라구요 ㅎㅎ;

오뎅탕과 함께 먹어서 칼로리 폭발이었어요.

밥버거를 아주 압축해서 꽉꽉 눌러서 만들어서 크기에 비해 양이 엄청나요

4조각으로 잘랐음에도 불구하고, 1조각이 삼각김밥의 양 2배정도되요.

만들기 간편해서 가끔씩 만들어 먹는 건 괜찮은 것 같아요.

다들 맛있게 드세요^^


칼로리폭발



누구나 쉽게 다이소 밥버거툴로 밥버거를 만들어보아요!




made by 아기뼝아리(Agibbyeongar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