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여행 추천 -기장 아홉산 숲-

by 아기뼝아리 2018. 10. 6.

부산 여행 추천

-기장 아홉산 숲- 


안녕하세요, 꼬꼬에요.

오늘은 부산 여행 할 만한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기장에 있는 아홉산 숲이라는 곳이에요.


아홉산 숲 이미지


아홉산 숲에서 직접 찍은 영상은

맨 밑에 유튜브 영상 링크를 올려 두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홉산 숲은 빽빽하고 울창한

대나무 숲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또한 숲이 아주 잘 보존된 곳 중 하나라고 하네요.

일제시대 때, 주인이 놋그릇을 숨기는 척 하면서

지켜낸 역사를 담고 있는 숲이기도 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미세 먼지가 심한 날이었는데요,

미세 먼지도 잊을 만한 풍경이었어요.


대나무숲


대나무 숲 이외에 편백나무 숲도 너무 예뻤어요.

평소에 초록색이 예쁘다는 생각을 잘 안 했는데,

초록색이 그렇게 예쁜 색인 줄 처음 알았어요.


편백나무


저는 개인적으로 산이냐, 바다냐 하면

바다를 선호하는데,

아홉산 숲은 개인적으로

산을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이 이해될 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참고로 제가 아홉산 숲을 다녀와서 만든 곡이

숲의 노래 입니다^^


2018/09/08 - [감성음악] - 힐링음악, 밤에 혼자 듣기 좋은 음악, 자작곡, 숲의 노래

평소의 스트레스와 고민이 많다면

힐링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힐링하기 좋은 장소


단체 관광으로 오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 가족 여행

혼자 힐링할 장소로 추천 드려요.



아홉산 숲에서 찍은 영상 보러 가기 클릭

영상 보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