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잔 다르크 명언 (Jeanne d'Arc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4. 1. 28.

잔 다르크 명언 (Jeanne d'Arc Quotes)

오늘은 프랑스의 백년전쟁 말기에 프랑스의 승리에 크게 기여 했으나 말기에 마녀로 몰려서 화형을 당한 프랑스의 구국영웅이자 프랑스의 수호성인인 잔 다르크의 명언 (Jeanne d'Arc Quotes) 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잔 다르크 명언
잔 다르크 명언

 

1. Go forward bravely. Fear nothing. Trust in God; all will be well.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아무것도 두려워 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어라. 모든 것은 잘 될 것이다.

 

2. All battles are first won or lost, in the mind.

모든 전쟁은 처음부터 마음에서 이기고 지는 것이다.

 

3. I am not afraid; I was born to do this.

나는 두렵지 않다. 나는 이것을 위해 태어났다.

 

 

4. How else would God speak to me, if not through my imagination?

내 상상을 통해서가 아니라면 하나님이 어떤 다른 방법으로 나에게 말씀하시겠는가?

 

5. I am the drum on which God is beating out his message.

나는 하나님의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울리는 북이다.

 

6. I would rather die than do something which I know to be a sin, or to be against God's will.

나는 죄를 짓거나 하나님의 의지에 반하는 행동을 할 바에 죽음을 택할 것이다.

 

 

7. Hold the cross high so I may see it through the flames.

십자가를 높이 들어라. 내가 불꽃을 통해 그것을 볼 수 있게. (화형 당하기 전에 한 말)

 

8. I place trust in God, my creator, in all things; I love Him with all my heart.

나는 법사에 나의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는다. 나는 내 마음을 다하여 그를 사랑한다.

 

9. If I be not in a state of grace, I pray God place me in it; if I be in it, I pray God keep me so.

나는 만일 내가 은혜 가운데 거하지 않는다면 은혜에 들어가도록 하나님께 기도하고, 은혜 속에 거하고 있다면 계속 그 속에 거할 수 있도록 기도한다.

 

 

10. I fear nothing for God is with me!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니,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콜럼버스 명언 (Christopher Columbus Quot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