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오피니언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 특징

by 아기뼝아리 2023. 11. 20.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 특징

잘생긴 남자가 아무리 희귀하다고 하더라도 꼭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여자 본인의 외모는 평범하거나 못생겼는데 꼭 잘생긴 남자가 붙는 여자도 있죠. 오늘은 분명 나보다 못생긴 것 같은데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들의 특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잘생긴-남자만-만나는-여자-특징
잘생긴-남자만-만나는-여자-특징


여유가 있다

자존감이 높고 리더십이 있다

성격이 무던하고 생대방에게 잘 맞춰 준다

솔직하고 단순한  성격이다


여유가 있다

잘생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는 여유가 있는 여자입니다. 물론 여유가 있는 여자를 싫어할 남자는 없겠지만, 특히 잘생긴 남자 앞에서야 말로 여유가 있는 성격은 엄청난 메리트가 됩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잘생긴 남자 앞에서는 여유를 잃기 때문이죠. 여자가 잘생긴 남자 앞에서 얼마나 동요하느냐 하면, 동요하지 않기 위해 잘생긴 남자를 신격화시키고, 아무도 건들 수 없는 모두의 남자로 격상시켜 버립니다. 그는 감히 그 어떤 여자와도 이어질 수 없기 때문에 차라리 BL 장르로 편입시켜 자신들의 더러운 욕망을 투입시켜 버리죠. 그렇게 정신적 방어체계를 구축할 정도로 대부분의 여자는 잘생긴 남자 앞에서 여유를 잃는 것입니다. 그러니 잘생긴 남자 앞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여자는 이미 강력한 경쟁력을 가졌다고 볼 수 있죠.

 

 

자존감이 높고 리더십이 있다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 특징 그 두 번째는 바로, 자존감이 높고 리더십이 있다는 것입니다. 더 정확히는 잘생긴 남자와 상대적으로 비교당할 수도 있는 평범한 자신의 외모에 신경 쓰지 않을 만큼, 주변의 시기 질투 남친에게 찝쩍거림을 개무시할 정도로 자존감이 높고, 감히 잘생긴 그에게 먼저 만나자고 손을 내밀 만큼 리더십이 강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생긴 남친을 가만 두지 않는 주변의 여자들과, 주변의 손길에 휩쓸리는 잘생긴 남친의 갈대 같은 마음에 함몰되어 휩쓸리고 말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통 여자들은 그렇게 상처뿐인 연애가 끝나고 나면 '잘생긴 남자는 얼굴값 한다'라고 푸념하며 그다음부터는 잘생긴 남자가 다가와도 경계하게 되는 것이죠. 여자가 자존감과 전투력이 높고 남자를 자기 페이스로 이끌 줄 알아야 잘생긴 남자도 만날 수 있는 법이랍니다.

 

 

성격이 무던하고 상대방에게 잘 맞춰 준다

잘생긴 남자와 사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상대방에게 잘 맞춰주는 것입니다. 이 경우는 여자가 매력적이지 않더라도 편한 여자를 찾는 잘생긴 남자가 정착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예쁜 쓰레기가 꼬일 수는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그녀가 성격이 엄청 무던한 여자라면, 남자가 아무리 예쁜 쓰레기라고 할지라도 세세한 일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잘 상처받지도 않습니다. 잘생긴 남자가 예쁜 쓰레기가 되려면 남자 위주의 연애를 하며 여자가 계속 상처받아야 하는데, 여자가 곰처럼 어떠한 데미지도 받지 않고 그냥 상대방에게 잘 맞춰 주기만 한다면, 남자 입장에서도 진정한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맞춰 주기만 하고 스스로는 상처받고 있다면 아무리 여자가 참는 입장이라고 해도 마이너스 적인 에너지를 내뿜을 수밖에 없는데, 스스로 상처받는 것이 없다면 부정적인 느낌조차 풍기지 않는 진정한 보살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범한 여자는 절대로 보살을 이길 수 없죠. 그리고 그 잘생긴 남자는 사바세계에서 맞볼 수 없는 요가명상적 평안함을 그녀에게서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이쯤 되면 게임이 끝났다고 볼 수 있겠죠?

 

 

솔직하고 단순한 성격이다

잘생긴 남자만 만나는 여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성격이 솔직하고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잘생기고 예쁜 것을 좋아하는 것은 사람의 기본적인 욕구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이 덕질할 때 빼고는 스스로에게 솔직하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사회적, 개인적인 경험적 억압 때문이죠. 하지만 '나는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고 그런 남자를 만나고 싶다'는 기초적인 욕구를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단순한 성격의 여자들은 재고 빼는 것 없이 똑바로 잘생긴 남자를 향하여 돌진합니다. 쓸데없이 연애강의를 듣고 수작을 부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솔직하고 올곧은 눈빛은 잘생긴 남자를 함락시키기도 합니다. 고민 없이 잘생긴 남자를 향해 돌진하는 성격 때문에 아무래도 평범한 여자들보다 잘생긴 남자에게 들이대는 횟수도 많아지며, 그 성공률도 횟수에 비례하여 높아지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솔직하고 단순한 성격의 용감한 여자들이 미남을 얻는 법이랍니다.

 

남자가 생각하는 예쁜 여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