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타이슨 명언 (Mike Tyson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2. 11. 14.

타이슨 명언 (Mike Tyson Quotes)

오늘은 전설의 권투선수 마이크 타이슨의 명언 (Mike Tyson Quotes) 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타이슨 명언 (Mike Tyson Quotes)
타이슨 명언 (Mike Tyson Quotes)

1. Everyone has a plan 'till they get punched in the mouth.

얼굴에 펀치를 가격당하기 전까지는 모든 사람은 계획이 있다.

 

2. I love to hit people. I love to. Most celebrities are afraid someone's going to attack them. I want someone to attack me. No weapons. Just me and him. I like to beat men and beat them bad.

나는 사람을 때리기를 좋아한다. 정말 좋아한다. 대부분의 유명인들은 누군가 자신을 공경할까봐 두려워 한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 나를 공격하길 기다린다. 무기 없이. 단지 그와 나만 붙는 것이다. 나는 사람을 때리기를 좋아한다. 마구 때리기를 좋아한다.

 

3. Real freedom is having nothing. I was freer when I didn't have a cent.

진정한 자유는 무소유에서 나온다. 내게 1센트도 없을 때 나는 더 자유로웠다.

 

 

4. I try to catch them right on the tip of his nose because I try to punch the bone into the brain.

나는 상대편의 바로 코 끝을 잡으려고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뇌 속에 있는 뼈에 펀치를 가하려 하기 때문이다.

 

5. I'm addicted to perfection. Problem with my life is I was always also addicted to chaos. Perfect chaos.

나는 완벽에 중독되어 있다. 그것이 내 삶에 문제가 되는 것은 나는 언제나 혼란스러움에 중독되어 있기 때문이다. 완벽한 혼란에.

 

6. I'm a dreamer. I have to dream and reach for the stars, and if I miss a star then I grab a handful of clouds.

나는 몽상가이다. 나는 꿈을 꾸고 별들에 손을 뻗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내가 별을 놓친다면, 구름이라도 한움큼 쥐는 것이다.

 

 

7. I don't understand why people would want to get rid of pigeons. They don't bother no one.

나는 사람들이 비둘기를 없애고 싶어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 비둘기가 딱히 누구에게 피해를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8. Fear tends to be like cotton candy. It melts upon contact.

두려움은 솜사탕과 같다. 닿으면 녹아 내린다.

 

9. Fighting is a sport. If you're not humble it's going to bring humbleness to you.

싸움은 스포츠이다. 당신이 만일 겸허하지 않다면, 싸움은 당신에게 겸허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10. Discipline is doing what you hate to do but nonetheless doing it like you love it.

수련은 당신이 싫어하는 것을 마치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과 같이 하는 것이다.

베티 프리던 명언 (Betty Friedan Quotes)

 

베티 프리던 명언 (Betty Friedan Quotes)

베티 프리던 명언 (Betty Friedan Quotes) 베티 프리던은 미국의 작가이자 사회운동가, 페미니스트로, 그녀의 저서 여성의 신비는 페미니즘의 두번째 물결을 촉진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