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앤 마리 명언 (Anne-Marie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4. 8. 23.

앤 마리 명언 (Anne-Marie Quotes)

오늘은 2002, Rewrite The Stars, Psycho, Friends, Baby Don't Hurt Me 등의 명곡으로 유명한, 앤 마리의 명언 (Anne-Marie Quotes)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앤 마리 명언 (Anne-Marie Quotes)
앤 마리 명언 (Anne-Marie Quotes)

 

1. I want my tattoos to be a story of my life.

나는 내 타투가 내 인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길 바란다.

 

2. For me, speaking my mind is a big part of my life, and I encourage other people to do that as well.

나에게 있어서 내 생각을 말하는 것은 인생의 큰 부분이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3. It's so important that we all speak up on mental health.

우리 모두가 정신건강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3. When you get knocked down, you got to get backup. Otherwise, you are going to lose.

지쳐 쓰러졌을 때, 다시 일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지는 것이다.

 

 

4. I know firsthand how long it takes to learn how to love yourself.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는 직접 경험해서 안다.

 

5. I don't want to have to look good all the time - that's not realistic.

나는 항상 예쁘게 보이길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비현실적이다.

 

6. I would be a very different person without karate.

가라데가 아니었다면 나는 아주 다른 사람이 되었을 것이다.

 

 

7. I've always been the kid to want to do anything and everything.

나는 언제나 무엇이든, 모든 것을 하고싶어하는 아이였다.

 

8. When I first started writing, I wrote really sad, emotional songs which were all slow.

내가 처음 노래를 썼을 때, 모두 아주 느린 슬프고 감정적인 것들이었다.

 

9. It's hard to put someone in the friend zone.

어떤 사람을 친구에 포함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10. My aim is to just make people feel good and happy.

나의 목표는 그저 사람들을 기분 좋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다.

 

아리아나 그란데 명언 (Ariana Grande Quotes)

댓글